통합 검색어 입력폼

'저니' 개발사의 모바일 신작, '스카이' CBT 플레이 영상 공개

조회수 2018. 1. 23. 14:5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전작인 '저니'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저니> <플라워> 등 감수성 넘치는 그래픽과 음악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댓게임컴퍼니의 신작 <스카이>가 CBT를 실시했다. 지난 9월 인게임 영상이 공개된 지 약 4개월 만이다. <스카이>의 CBT는 iOS 디바이스에서만 가능하며, 현재 필리핀 앱스토어에만 공개된 상태다.

게임은 파괴된 거대 문명이 존재하는 구름 위의 세상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유저는 신비한 아이가 되어 하늘을 날면서 숨겨진 장소를 찾아 다양한 지역을 돌아다니게 된다.

 

<스카이>는 <저니>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어드벤처 게임으로, 댓게임컴퍼니는 모두가 연결되어 있다는 느낌과 사람이 다른 사람을 도우면서 받는 진정한 행복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소개하고 있다. 게임은 최대 8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회사는 게임을 통해 대규모 온라인 서비스를 염두에 두고 있으며, 별도의 콘솔 버전 출시는 계획하고 있지 않다. 

 

유저는 스와이프와 터치 조작으로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으며, 지역에 숨겨진 촛불을 수집할 수 있다. 촛불은 게임에서 만나는 다른 유저들과 나눌 수 있으며, 나누는 과정에서 게임 속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포인트는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에 사용된다.

저니 개발사의 모바일 신작 <스카이>는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나,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 TV 등 iOS 디바이스 기간 독점으로 먼저 출시된다. 게임은 4K 해상도도 지원하며, 2018년 3월 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