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VR로 '디모'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디모 리본' 티저 영상 공개

조회수 2017. 10. 18. 15: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레이아크 "디모와는 완전히 다른 시각으로 세계관 구현할 것"

대만의 게임 개발사 레이아크는 17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자사의 인기 리듬 게임을 PS4와 VR로 옮긴 <디모 리본(DEEMO –Reborn-, 가칭)​>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아래 영상을 보자.

영상은 <디모> 이야기의 핵심인 “작별 인사 없이 떠나지 말아줘”라는 대사와 함께 수준 높은 3D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된 인물들과 신비로운 장소를 비춘다. 음악을 연주하는 가로 노트 화면도 나타나 <디모>와 마찬가지로 리듬 게임임을 짐작할 수 있다. 레이아크에 따르면 영상은 PS4로 실행 중인 실제 게임 화면이며, VR을 지원하는 만큼 <디모>와는 완전히 다른 시각으로 세계관을 구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모 리본>은 현재 개발 중이며, 한국어를 포함한 10개 언어로 PS4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발매일은 미정이다.

 

한편, <디모 리본>을 출시하는 퍼블리셔 ‘언티즈(UNTIES)’는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가 17일 발표한 인디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다.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는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언티즈 설립을 발표하면서 <디모 리본>을 포함해 <타이니 메탈(Tiny Metal)> <라스트 스탠다드(Last Standard)> <메르카바 아발란체(Merkava Avalanche)> 등 4종의 게임을 첫 퍼블리싱작으로 발표했다. 이 중 <디모 리본>은 PS4, <타이니 메탈>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