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이즈게임

추억의 원더보이가 리메이크!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

버튼 하나로 HD그래픽-8비트 플레이 전환 가능, PS4로 한글화 출시

11,34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올드 게이머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그 게임, <원더보이>가 리메이크됩니다. 최근 프랑스 DotEmu사는 1989년 출시한 <원더보이 3: 드래곤즈 트랩(Wonder Boy III: The Dragon's Trap)>을 리메이크한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을 공개했습니다.


게임은 최초 공개 때부터 시리즈 팬들의 많은 기대를 얻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원화가가 직접 그려낸 동화책 스타일의 그래픽을 HD 해상도에 맞춰 즐길 수 있습니다. 만약, 원작 레트로 느낌으로 플레이하기 원한다면 버튼 한 번으로 8비트 그래픽으로 전환이 가능한 시스템도 채용했습니다.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은 PS4, Xbox One 및 닌텐도 스위치 등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중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해외에 출시됐고, PS4 버전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지점에서 한글화해 국내 출시한다고 하네요. PC 스팀 버전은 6월 출시된다고 합니다. 

저주받은 소년의 몬스터랜드 모험,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

여러분 혹시 고전게임 '원더보이'를 기억하시나요?

어떤 이에게는 풀잎 치마를 두른 소년, 또 어떤 이에게는 팬티만 입은 남자 아이로 기억하고 계실 겁니다.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89년 출시된 게임 '원더보이 3: 드래곤즈 트랩'을 리메이크한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Wonderboy: The Dragon's Trap)입니다.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스팀 플랫폼으로 출시되며, 올 여름 PS4 플랫폼으로 한글판 출시 예정입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