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더기어

삼성 게이밍 노트북 '오디세이' 언박싱, "오버워치 쌩쌩"

게임 특화 프리미엄 노트북

41,1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삼성전자가 PC 사업부를 8억 5000만 달러에 레노버에 매각하는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는 보도가 무색할 만큼 최근 이 회사는 노트북 신제품 출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1월 CES 2017 현장에서 공개된 게임 특화 프리미엄 노트북 '삼성 노트북 오디세이'이 그중 하나다. 

15.6인치 모델이 먼저 출시된 '삼성 노트북 오디세이'는 기존 게이밍 노트북 대비 두 배 이상 넓은 면적의 육각형 방열 통풍 구조와 대용량 듀얼 팬으로 구성된 '헥사 쿨링 시스템'을 탑재해 게임, 영상 편집 같은 장시간 부하가 계속되는 작업을 하더라도 성능 저하 없는 고성능을 유지한다. 

인텔 7세대 코어 프로세서 i7-7700HQ와 엔비디아 GPU 지포스 1050, DDR4 8GB 메모리, 정말 빠른 PCIe 256GB SSD는 게이밍 데스크톱 PC 이상의 향상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풀 HD 광시야각 저반사 패널의 15.6인치 화면은 어느 각도에서나 정확한 표현이 가능하고 눈의 피로를 줄이는 효과가 있다. 실시간으로 최적의 컬러와 명암비를 구현하는 '비디오 하이다이내믹레인지(HDR)' 기능도 지원된다. 어두운 부분을 더욱 어둡게, 밝은 부분을 더욱 밝게 만들어 한층 또렷하고 생생한 화면을 만들어낸다. 무게는 2.53kg다.



인물소개
  • by. 노승균 PD
    적당한 게이밍은 보약이다. -Dmonk

작성자 정보

더기어

IT & Tech 전문 미디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