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이랑 똑같이 생겼는데 26만 원?

조회수 2019. 5. 29. 11:4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러분 아이팟 터치가 돌아왔습니다. 무려 7세대. 마지막 제품 이후로 4년만의 업데이트니까 반갑고도 놀랍고, 낯설기까지 하네요. 아이폰7 시리즈에 들어갔던 A10 퓨전칩이 들어갔고, 대용량 모델이 추가된 것이 특징입니다. 무려 256GB 모델까지 출시된다고 하니 그 옛날의 아이팟 터치가 아니긴 하네요.

가격은 32GB 모델은 26만 5,000원, 128GB 모델은 40만 5,000원, 256GB 모델은 54만 5,000원입니다. 역시 애플답게 용량 장사로 밀당이 장난 아니죠. 마치 영화관의 팝콘 같아요. 작은 거랑 큰 거랑 500원 차이인데 크기는 두 배인거…. 후후. 올 가을에 런칭 예정인 애플의 게임 구독 서비스 애플 아케이드를 위해 핑계 좋은 장난감을 하나 더 마련해준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음악도 즐길 수 있지만 게임도 즐길 수 있다고 목 놓아 말하고 있는 게 바로 그 증거죠. 실제로 구형 칩셋이지만 AR 게임 등의 콘텐츠를 즐기기엔 전혀 부족함이 없는 수준입니다. 전작인 아이팟 터치 6세대에 비해서 성능은 2배 그래픽은 3배 향상됐습니다.

저에겐 필요없는 물건인데도 괜히 갖고 싶네요. 아이팟 터치의 블루와 핑크 컬러는 아이폰에는 없는 매력이 있거든요. 주절주절 수다 떤 영상이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로. 이상 홈버튼 있고, 3.5mm 헤드폰 단자까지 갖추고 있는 4인치 화면의 아이팟 터치 소식이었습니다. 향수를 느껴보자구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