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탈잉

전 세계 인구의 약 1/20 정도 한다는 이 게임을 잘 하려면...?

이용자 수가 4억 명을 돌파한 배그,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

1,88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작년에 전 세계의 배틀그라운드의 이용자 수가 4억 명을 돌파했죠.


전 세계 인구의 약 1/20 정도의 수라고 하니.. 유저 수가 어마어마한데요!


오늘은 이 '초보자들이 알면 좋은 배틀그라운드 팁'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배틀그라운드를 운영하는 방법은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운영법에는 중꼴박(흰색 원 중앙에 꼬라박기), 테두리(흰색 원 테두리에 자리를 계속 유지) 이렇게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 중에서, 초보자 분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중꼴박'에 대하여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중꼴박은 초보자도 쉽게 이해하고 따라할 수 있는 운영법인데요!


단,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운영해야 치킨 먹을 확률이 높아지겠죠?


중꼴박이 뭔가요?


흰색원이 줄어들 때 마다 흰색원 중앙에 위치한 장소에 꼬라박는다 해서 중꼴박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흰색 원 중앙에 위치한 좋은 집 혹은 능선을 차지하면 무엇이 좋으냐?



만약 중앙을 차지하게 된다면, 시간이 지나 자기장이 바뀌어 줄어든다 해도 한 번 더 자기장 안에 위치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러면 다른 팀들에 비해 이동할 시간도 줄이고, 더 좋은 자리를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것이죠!



그렇다면 흰색원이 바뀔 때 마다 중앙에 가서 먹으면 될까요?

그게 쉽게 가능하다면 정말 좋겠죠. ㅠ.ㅠ


중앙의 자리가 좋다는 건 모두가 다 아는 사실이기에 경쟁자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정보와 스피드가 중요하게 되는 건데요. 


첫 번째로 중요한 '정보'


만약 중앙에 위치한 집에 적이 있는데 아무런 정보 없이 그냥 중앙이라고 간다면, 대기하고 있는 적에게 모두 죽을 확률이 매우 높아지겠죠?


그런데, 만약 중앙에 위치한 집에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 알고 움직인다면? 그러면 생존확률도 높아지고 다른 방법도 찾을 수가 있는 거죠!


그렇다면 어떻게 정보를 얻느냐?!



우선,  현재 위치에서 최종 목표 지점이 보이는 위치에 적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적이 없을 경우 그 자리에 빠르게 가서 최종 목표지점을 지켜보며, 적의 존재유무와 인원을 체크하고 정보를 얻는 것 입니다!  


그 정보를 토대로 그곳을 차지할 것인지 아니면 주변에 다른 좋은 자리에 갈 것 인지 정합니다.


두 번째로 중요한 '스피드'

중앙에 위치한 곳이 유리하다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입니다. 이 중앙을 선점하기 위해서는 '스피드'가 중요하겠죠?

스피드 있게 이동하려면 '차'는 필수입니다!


차는 게임을 운영하는데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꼭 챙겨야하는 것이죠!



하지만 이동하는 데에도 '타이밍'이 있고,

이동 방법에도 '안전한 방법'이 있습니다.


빠르게 이동하더라도 안전한 동선을 이용하지 않으면, 이동하다가 죽을 확률도 높아지고,


이동 타이밍을 놓치게 되면, 이미 적들에게 좋은 자리를 다 뺏겨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 되어버립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스피드 있게 이동을 하고, 어떻게 적에게 죽지 않고 안전하게 이동하느냐가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배틀그라운드 수업을 들어보세요!


혼자만해서는 늘지 않는 실력이 2시간 수업으로 실력이 훨씬 업그레이드 될 수 있습니다.



▼배그 수업들으러 가기▼


이외에도

나에게 필요한

다양한 클래스가 궁금하다면?

▼▼▼

작성자 정보

탈잉

세상의 모든 재능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