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탈잉

이목구비는 그대로인데.. 화장법 바뀌고 몰라보게 예뻐진 연예인

자신에게 맞는 화장법을 하느냐, 그렇지 않느냐에 따라서 차이가 크다는데...

828,93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화장법이 바뀐다고 그렇게 차이가 날까?

아예 본판이 바뀌어야 되는 거 아닌가?

이런 생각을 많이 하실 것 같은데요.


하지만, 나에게 맞는 메이크업을 찾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의 매력을 훨씬 끌어올릴 수 있어요.


연예인들 역시 메이크업이 바꾸고 더욱 예뻐졌는데요. 이목구비는 그대로인데, 화장법 바뀌고 더 매력적으로 변한 연예인들! 한 번 볼까요?


이다희

출처스타데일리뉴스 / 스포츠조선

작은 얼굴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배우 이다희 씨.


최근 여러 드라마에서 시크한 메이크업과 쿨한 극 중 성격이 잘 어우러지면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했는데요.


사실, 이다희 씨가 메이크업을 바꾸기 전에는 아이라인의 눈꼬리가 내려가서 좀 더 순한 페이스처럼 보였는데요.


메이크업을 음영으로 바꾸고, 아이라인의 눈꼬리를 올리니 이다희 씨의 매력인 큰 눈이 더욱 매력적으로 보여요. 게다가 이미지와도 바뀐 메이크업이 훨씬 잘 어울리는 것 같죠?



수지

출처데일리안/헤럴드POP

데뷔 초부터 매력적인 페이스로 사랑받고 있는 수지! 화장법을 바꾸고 더욱 미모가 빛을 발하는데요.


과거에는 눈꼬리를 내리고 언더의 삼각존을 채우는 메이크업을 했다면, 이제는 답답한 눈꼬리는 과감하게 버리고 수지의 장점인 피부톤을 살리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바뀌었는데요.


화장법이 바뀌면서 수지의 화사한 피부가 더욱 돋보이게 되면서, 더욱 아름다워졌어요.



아이유

출처위키트리 / 아이유 SNS

요즘 한창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미모 포텐 터지고 있는 아이유!


전에는 귀여운 강아지 메이크업이나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누드톤 립 메이크업을 주로 했는데요.


지금은 눈을 더욱 길어 보이게, 그리고 눈 앞머리를 더 시원해 보이도록 메이크업을 바꾸었죠. 게다가 피부톤과 찰떡인 블러셔를 활용하면서 리즈를 자꾸 갱신하고 있어요.



혜림

출처혜림 SNS
혜림 역시, 화장을 바꾸고 이미지가 확 바뀐 연예인인데요.

큰 눈과 매력적인 페이스를 가지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누드 립으로 매력적인 피부톤이 칙칙하게 보였는데요. 게다가 아이 메이크업 역시, 답답해 보였었죠.

하지만, 혜림의 어두운 피부톤과 어울리는 레드 립과 시원하게 눈매를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더욱 아름다워졌어요.


신세경

출처한경닷컴 /헤럴드POP

최근 유튜브와 방송에서 너무 아름다워져서 깜짝 놀랐던 신세경씨!


예전에는 색조화장을 덜 써서 그런지 약간 우울하고 답답한 느낌이 드는 메이크업이었는데요.


눈썹 모양도 바뀌고 아이메이크업도 연한 음영섀도우에 눈꼬리도 길게 빼고, 립도 본인과 어울리는 컬러로 바꾸면서 훨씬 세련된 느낌이 드는 얼굴로 바뀌었어요.



이렇게 원래 아름다운 연예인들 역시, 자신에게 맞는 화장법을 하느냐, 그렇지 않느냐에 따라서 차이가 큰데요.


메이크업만 바뀌어도 전체적인 분위기가 변하고, 매력이 x 100000배가 될 수 있어요.


나한테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찾고, 여러분의 미모 정점을 찍어보세요!



▼ 나한테 어울리는 메이크업 찾으러 가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