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2'에서 '올빼미'까지 NEW 영화 라인업 공개

조회수 2021. 4. 1. 16:2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NEW의 영화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인질], [특송], [소울메이트], [입술은 안돼요], [마녀2]등 일찍이 많은 관심을 모은 작품부터 류승완, 강형철, 장유정, 추창민 등 한국 대표 감독들의 신작도 선보일 예정이다. 팬데믹 상황으로 침체에 빠진 극장가에 NEW의 신작들이 어떤 활력을 불어넣을 지 궁금한 가운데, 발표된 작품들의 면모를 하나하나씩 살펴보자. 

1. 심장을 조이는 리얼리티 스릴러 ‘인질’ / 필감성 감독

출처: NEW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스릴러로 대한민국 한복판에서 유명 배우가 납치되는 초유의 사건을 다뤘다. 황정민은 납치된 배우 황정민 역을 맡아 실제보다 더 실제 같은 연기로 관객들의 심장을 조일 예정이다.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생생한 추격전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준비되었다. 필감성 감독은 “놀라우면서도 재미있고 짜릿한 롤러코스터 같은 영화가 되길 바란다"며 "픽션인지 논픽션인지 구분이 모호한 상황 속, 관객들도 주인공에 함께 이입하고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2. 쾌감 넘치는 범죄액션 ‘특송’ / 박대민 감독

출처: NEW

드라이버로 완벽 변신한 박소담이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특송]은 돈만 된다면 무엇이든 배송하는 성공률 100%의 드라이버 '은하'가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 무엇이든 신속하고 완벽하게 배송하는 ‘특송’의 세계를 쾌감 넘치는 범죄 액션으로 그려냈다. [기생충]의 박소담이 [특송]에서는 드라이버로 변신해 강렬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송새벽, 김의성, 염혜란, 연우진, 한현민 등 연기파 배우들도 가세해 특별한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박대민 감독은 "박소담 배우의 액션이 얼마나 멋있는지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골을 향해 직진하는 스토리 속에 펼쳐지는 액션, 캐릭터들의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라는 소감을 전했다.

3. 티키타카 말맛 맛집 ‘입술은 안돼요’(가제) / 조은지 감독

출처: NEW

[입술은 안돼요](가제)는 결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에 얽힌 이들이 만나 인생도 일도 자꾸만 꼬여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코믹과 감동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를 선보인 류승룡을 필두로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무진성 등이 출연해 말맛 맛집 무비를 탄생시켰다. 단편 영화 [2박 3일]로 제16회 미장센 단편영화제에서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한 조은지 감독의 장편 영화 데뷔작이다. 조은지 감독은 "다양한 인물들이 서로 다른 관계 속에서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코미디"라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말맛 가득한 티키타카를 통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는 작품이 되길 바란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4.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의 찬란한 만남 ‘소울메이트’ / 민용근 감독

출처: NEW

[소울메이트]는 우정, 이별, 사랑 모든 것을 함께 한 찬란했던 그 시절 우리 모두의 소울메이트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누구에게나 한 번쯤 있었던 ‘소울메이트’를 떠올리게 하는 전 세대 공감 무비로, 아름다운 제주도 풍광 속 시대를 관통하는 진심을 담아 여성 서사의 경계를 또 한 번 넓히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의 신선한 캐스팅으로 주목받은 [소울메이트]는 빛나는 청춘들의 찬란한 모습을 스크린에 담아낼 예정이다. 민용근 감독은 "오랜 시간을 돌고 돌아 비로소 서로를 통해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깨닫는 이야기"라며 "은은하지만 힘이 센 여성들의 아주 특별한 우정 이야기를 기대해달라"라고 덧붙였다.

5. 이성민X이희준의 역대급 코믹연기 ‘핸섬 가이즈’ / 남동협 감독

출처: NEW

[핸섬 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지 못할 첫인상을 가진 자칭 ‘핸섬 가이즈’ 두 남자가 산장으로 이사를 오던 날, 마을과 산장에 얽힌 전설이 깨어나며 시작되는 예측불허 코미디다. 믿고 보는 배우 이성민과 이희준이 오합지졸 콤비로 함께하며 공승연, 이규형, 박지환, 우현 등 개성만점 배우들도 가세해 무섭게 웃기는 코미디 영화의 진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남동협 감독은 "시치미를 떼고 웃기지만 알고 보면 누구보다 진지하고 진실한 두 남자의 진면모를 만날 수 있는 영화"라며 "외모에 대한 편견과 오해를 꼬집는 메시지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는 각오를 전했다.

6. 비밀 연구소에서 깨어난 소녀 [마녀2] / 박훈정 감독

출처: NEW

2018년 개봉해 화제를 모은 [마녀]의 후속작이 돌아온다. [마녀2]는 거대 비밀 연구소에서 깨어난 소녀와 그녀를 쫓는 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로 [신세계], [낙원의 밤] 등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강렬한 전개, 새로운 시도가 더해진 작품들을 차례로 선보여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주목받고 있는 박훈정 감독의 신작이다. 조민수, 이종석, 김다미, 신시아, 박은빈, 서은수, 진구, 성유빈 등 전무후무한 캐스팅 조합으로도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박훈정 감독은 "초월적인 존재를 통해 드러나는 인간의 본성을 마주할 수 있는 작품"이라며 "[마녀]에서 한 발 더 나아간 세계관을 만날 수 있어 후속편을 기다려 온 관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7. 두 여자의 범죄활극 ‘밀수’ / 류승완 감독

출처: NEW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의 캐스팅만으로도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밀수](각본: 김정연, 류승완)는 1970년대 평화롭던 작은 바닷마을을 배경으로 밀수에 휘말리게 된 두 여자의 범죄활극이다. [부당거래], [베를린], [베테랑]을 연출한 류승완 감독의 신작으로 드넓은 바다에서 펼쳐지는 위험천만한 밀수 작전을 스타일리시하고 강렬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8. 초능력을 발휘할 초강력 캐스팅 ‘하이파이브’(가제) / 강형철 감독

출처: NEW

[과속스캔들], [써니], [스윙키즈] 등을 선보인 스토리텔링의 귀재 강형철 감독이 초능력 세계로 돌아온다. [하이파이브](가제)는 우연히 초능력을 얻게 된 초짜 히어로 다섯 명이 그들의 초능력을 탐하는 자들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재인, 유아인, 안재홍, 라미란, 김희원, 오정세 등 초강력 캐스팅 라인업을 자랑한다.

9. 돌아온 진실의 주둥이 ‘정직한 후보2’ / 장유정 감독

출처: NEW

[정직한 후보2]는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2020년 개봉한 [정직한 후보]의 후속작이다. 전작에 이어 장유정 감독이 또 한 번 연출을 맡아 유쾌한 웃음을 100% 보장하며,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등 영광의 패밀리들 역시 컴백을 예고하여 기대를 더한다.

10. 조정석의 인생 캐릭터 경신 ‘행복의 나라’(가제) / 추창민 감독

출처: NEW

[행복의 나라](가제)는 현대사를 뒤흔든 사건 속에 휘말린 한 인물을 살리기 위해 전력투구하는 변호사의 이야기로 천만 영화 [광해]의 추창민 감독의 신작이다. [엑시트],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조정석이 변호사 ‘정인후’ 역을 맡아 관객들의 뇌리에 굵직한 인상을 남길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한다.

11. 오감 자극 스릴러 [올빼미] / 안태진 감독

출처: NEW

[올빼미]는 남들과는 다른 능력을 지닌 맹인 침술가 ‘경수’가 세상에 드러나면 안 될 왕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하룻밤 사이 궁 안에서 벌어진 사건을 그린 사극 스릴러다. 국민 배우 최민식이 ‘왕'역을, 독보적인 개성과 연기력의 대세 배우 류준열이 ‘경수’역을 맡아 뜨거운 연기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제공: NEW)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