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4월부터 6월까지, '핫'한 반응 이끈 넷플릭스 작품들

조회수 2020. 7. 19. 16:1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넷플릭스가 최근 오리지널 영화 시청자 수를 공개한 데 이어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상황이 상황인지라 극장 대신 넷플릭스를 택한 대중들 덕에 9,900만 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한 [익스트랙션]과 로맨틱 코미디 [넌 실수였어] 외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좋은 성적표를 받을 수 있었다. 4월부터 6월까지, 세 달 간 넷플릭스에서 가장 핫했던 작품들을 소개한다. (공개 직후 4주간의 시청자 집계 기준)

투 핫! - 5,100만 명

출처: 넷플릭스

로튼토마토: 평단 37% / 시청자 N/A


선남선녀가 '화끈한' 휴가를 바라며 이국적인 휴양지에 모였다. 그러나 이들에게 주어진 충격적인 규칙, 바로 성관계를 가져선 안된다. 상금 10만 달러를 놓고 펼쳐지는 금욕 버라이어티 [투 핫!]은 프로그램이 갈피를 잡지 못했다는 비난을 면치 못했음에도 소재가 워낙 자극적인지라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네버 해브 아이 에버 - 4,000만 명

출처: 넷플릭스

로튼토마토: 평단 96% / 시청자 90%


인도계 10대 소녀 데비의 성장을 그린 TV 시리즈. 제작자 민디 캘링의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긴 [네버 해브 아이 에버]는 4월 말 공개 직후 4주간 4,000만 명의 시청자를 끌어모았다. 평단과 시청자 모두 이 작품이 영리하고 재치 있는 성장기라 극찬했으며, 신인 메이트레이 라마크리시난의 연기력에도 엄지를 치켜세웠다. 현재 시즌 2 제작이 확정됐다.

스페이스 포스 - 4,000만 명

출처: 넷플릭스

로튼토마토: 평단 39% / 시청자 76%


[오피스] 제작진과 스티브 카렐이 다시 한번 뭉쳤다는 사실만으로도 화제가 된 작품. 급조된 미합중국 우주군의 참모총장으로 등용된 마크 네어드 장군이 겪는 일들을 그린다. 정치 풍자가 과하고 유머 타율이 낮아 아쉽다는 의견도 제법 있었지만, 오래도록 [오피스] 후속편을 간절히 바랐던 팬들에겐 비교적 후한 평가를 받았다.

윌러비 가족 - 3,800만 명

출처: 넷플릭스

로튼토마토: 평단 90% / 시청자 65%


로이스 로리의 아동 소설이 원작인 작품. 이기적인 부모에 질린 사남매가 자신들끼리 '진짜 가족'을 만들기로 결심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다. 평단에서는 다소 무거운 주제를 유머와 감동, 배우들의 호연으로연출해냈다며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 호평했다. 다만 시청자들에겐 아이들이 보기엔 조금 부적절한 것 같다며 호불호가 갈리는 편.

도전! 용암 위를 건너라 - 3,700만 명(추정)

출처: 넷플릭스

로튼토마토: 평단 86% / 시청자 19%


용암(물론 가짜다)과 장애물로 가득한 방을 건너 출구로 도달하려는 참가자들의 고군분투를 담은 리얼리티쇼. [출발 드림팀]과 비슷한 작품이라 생각하면 쉽다. 긍정적인 평단에 비해 시청자들은 상당히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는데, 평을 살펴보니 '생각 없이 보기는 재미있지만, 생각이란 걸 하는 순간 끔찍해 보이는 작품'인 듯하다.

Da 5 블러드 - 2,700만 명

출처: 넷플릭스

로튼토마토: 평단 92% / 시청자 53%


스파이크 리의 [Da 5 블러드]는 베트남전에 참전했던 네 친구가 시간이 흐른 뒤 숨겨진 황금을 찾기 위해 다시 정글로 향한다는 내용을 그린다. 몇몇 평론가들은 "스파이크 리 최고의 작품"이라며 극찬하기도 했지만, 적지 않은 시청자들이 2 시간 30분이 넘는 영화 중 초반 90분 동안 별다른 사건이 터지지 않아 지루했다며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테일러콘텐츠 에디터. 영준

제보 및 문의 contact@tailorcontents.com

저작권자 ©테일러콘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