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슨 포드 '도망자', 드라마 시리즈 리메이크 확정

조회수 2019. 9. 19. 13:4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Warner Bros.

또 하나의 명작 스릴러가 리메이크될 예정이다.


매체 Variety는 내년 서비스 예정인 스트리밍 서비스 퀴비(Quibi)에서 해리슨 포드 주연 [도망자]를 드라마 시리즈로 리메이크한다고 전했다. 1993년작 [도망자]는 60년대 큰 인기를 끌었던 동명 TV 시리즈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아내를 살해했다는 누명을 쓴 리처드 킴블(해리슨 포드 분)이 진범을 찾기 위해 탈출을 감행한다는 내용으로, 전 세계 3억 6,800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인 흥행작이다. 또한 액션 스릴러임에도 불구하고 제6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 수상을 비롯해 6개 부문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리메이크 [도망자]는 원작과 큰 뿌리는 같지만, 세부적인 스토리는 다르다. 리메이크 드라마에서는 지하철 폭탄 테러에 휘말린 아내와 자녀의 생사를 알아내려던 주인공이 SNS에 퍼진 가짜 뉴스로 인해 폭탄 테러범으로 몰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라고 한다. 

출처: 넷플릭스, ABC

[나르코스], [로건] 등의 보이드 홀브룩이 억울하게 누명을 쓴 주인공 마이크 페로 역에 캐스팅되었으며, 키퍼 서덜랜드가 그를 추격하는 전설적인 형사로 시리즈에 합류했다. 키퍼 서덜랜드와 [24]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스티븐 홉킨스가 리메이크 시리즈의 연출과 총괄 제작을, [소프라노스], [프리즌 브레이크], 그리고 [로 앤 오더] 각본가 닉 산토라가 [도망자] 각본을 집필한다. 


테일러콘텐츠 에디터. 영준

제보 및 문의 contact@tailorcontents.com

저작권자 ©테일러콘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