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블랙 위도우'는 이미 촬영을 시작했다?

조회수 2019. 5. 29. 17: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마블 [블랙 위도우]가 이미 촬영에 돌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어제(현지시각) 노르웨이 지역 언론은 [블랙 위도우]가 노르웨이에서 촬영 중이라는 소식과 함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현장엔 [블랙 위도우] 촬영용 가제 ‘블루 베이유(Blue Bayou)’가 붙은 트레일러가 여러 대 있고, 사진, 본부, 기술, 식당, 로케이션 등 영화 촬영장용 길안내 기둥도 세워져 있다. 현지 취재진은 제작진이 머무는 호텔까지 따라가는 동안 스칼렛 요한슨이 경호원과 함께 차량을 탄 모습을 포착됐다. 의상을 입은 요한슨이 금발로 머리를 염색한 것으로 미루어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일을 다룬다는 일전의 루머가 사실일 가능성이 커졌다.

출처: PRIVAT (via Sunnmørsposten)

보도에 따르면 촬영은 노르웨이 서쪽에 위치한 순뫼레의 작은 마을 새뵈에서 진행되고 있다. [블랙 위도우]는 당초 6월 중 런던에서 촬영을 시작할 것으로 알려졌는데, 일부 팀만 먼저 노르웨이 로케이션에서 작업을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언론은 이번 촬영분이 나탸샤 로마노프/블랙 위도우의의 고향인 러시아 마을로 나올 것이라 예측하고 있다. 


마블 스튜디오는 [블랙 위도우] 제작을 공식 발표하지 않았다. 밥 아이거 디즈니 CEO는 올 여름 마블 스튜디오가 향후 제작할 영화 등 앞으로의 계획을 발표할 것이라 예고했다.



테일러콘텐츠 에디터. 겨울달

제보 및 문의 contact@tailorcontents.com   

저작권자 ©테일러콘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