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테일러콘텐츠

지친 일상에 온기를 불어넣는 힐링 영화

18,7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새해 들어 자극적인 이야기를 쏙 뺀 따뜻한 감성의 영화가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감 가는 코미디를 내세워 빠른 속도로 천만 관객을 동원한 [극한직업]을 비롯해 [그린 북], [일일시호일] 등의 영화가 의미 있는 흥행을 거두며 장기 상영 중이다. 지친 일상을 잠시나마 잊게 하며 위로가 되어주는 힐링 영화 열풍은 당분간 계속될 예정이다.


출처(주)디스테이션, (주)엔케이컨텐츠

[사랑은 비개 갠 뒤처럼]은 부상으로 육상을 포기한 아키라와 소설가를 꿈꿨던 레스토랑 점장 콘도가 만나 서로의 꿈을 되찾아 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누적 판매 212만부를 돌파한 동명 만화의 감성적인 스토리를 토대로, 꿈을 잃고 방황하는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위안과 성장의 잔잔한 드라마로 그려낸다. 첫사랑 아이콘 고마츠 나나가 지금까지의 청순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혼란스러운 청춘의 내면을 섬세한 연기로 선보인다.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증인]은 세상과 적당히 타협한 변호사 순호가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유일한 목격자 자폐 학생 지우를 만난 뒤 변화하는 과정을 그린다. 17년 전, 정우성과 광고 촬영에서 만난 김향기는 과장되지 않는 섬세한 연기로 극에 생생한 몰입을 더한다. 영화는 어울릴 것 같지 않는 두 사람이 소통하며 점차 변화하는 모습을 통해 누구나 공감하는 질문과 함께 깊은 울림을 전한다. 


출처콘텐츠판다

담백하고 수수한 그림체로 눈길을 끄는 [해피니스 로드]는 삶에 지친 린슈치가 어린 시절 살았던 동네로 돌아가 그 시절의 꿈과 삶을 떠올리며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대만의 파란만장했던 근현대사에 녹아든 가족의 이야기는 유년기의 추억과 현재의 삶을 돌아보게 하며 힐링의 여운을 남긴다. [타이페이 카페 스토리], [여친 남친]으로 친숙한 계륜미가 첫 더빙 연기에 도전했다.


  

출처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1964년 줄리 앤드류스의 뮤지컬 영화의 고전 [메리 포핀스]가 더욱 화려한 색을 입고 21세기에 부활했다. [시카고]의 롭 마샬 감독과 에밀리 블런트가 만난 [메리 포핀스 리턴즈]는 엄마와 아내를 잃은 마이클과 세 아이에게 다시 돌아온 메리 포핀스가 마법 같은 황홀한 경험으로 행복을 선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화려한 영상미와 아름다운 선율이 눈과 귀가 즐거운 볼거리를 선사하며 잊고 있던 여유와 동심을 회복시킨다. 



작성자 정보

테일러콘텐츠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