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테일러콘텐츠

밤 잠 설치게 할 개봉 예정 공포영화

10,45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UPI 코리아, CJ 엔터테인먼트

코미디 및 잔잔한 감동을 안기는 작품이 대거 극장가를 점령하면서 미스터리 스릴러를 좋아하는 관객은 아쉬운 마음이 들지도 모른다. 다행히도 조금만 기다리면 심장 두근거리게 할 공포영화가 차례로 개봉할 예정이다. 짜릿한 쾌감을 전하는 공포부터 으스스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미스터리 스릴러까지. 전작에서 저마다 다른 개성의 독특한 공포를 선보였던 감독들의 차기작이기에 더욱 기대되는 개봉 예정 공포영화를 만나보자.



1. 호러테이닝 '해피 데스데이 2 유'

출처UPI 코리아

개봉 후 북미를 제외한 전 세계 흥행 수익에서 한국 1위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던 [해피 데스데이]가 전편보다 강력해진 공포와 쾌감으로 돌아온다.


속편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트리와 더 강력하게 돌아온 베이비의 대결을 그려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섭지만 미워할 수 없는 호러블리한 매력의 ‘베이비’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핵사이다 매력을 뽐냈던 ‘트리’를 찾아올지 기대감을 불러 모은다.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트리' 역의 제시카 로테와 '카터' 역의 이스라엘 브루사드 등 전편 배우들이 출연하고, 크리스토퍼 랜던 감독이 계속해서 연출을 맡아 더욱 업그레이드된 공포와 유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공포영화 사상 가장 귀여운 마스크를 선보인 '베이비'와 죽음에 맞서 싸우며 통쾌함을 선사했던 '트리'의 대결이 다시 한번 깜짝 흥행으로 이어질지 기대된다. 2월 14일 전 세계 최초 개봉.



2. '검은 사제들' 장재현 감독의 신작 미스터리 '사바하'

출처CJ 엔터테인먼트

2015년 오컬트 영화 [검은 사제들]로 54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불러 모았던 장재현 감독이 4년 만에 신흥 종교 집단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 [사바하]로 돌아온다.


이정재, 박정민이 주연을 맡은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목사’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사바하]는 작품에서 중심인물을 맡은 두 배우의 연기 변신으로 기대를 모은다. 매 작품마다 개성 강한 캐릭터를 탁월한 연기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던 박정민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어두운 캐릭터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정민이 연기한 '나한'은 늘 무표정한 얼굴로 누구와도 가깝게 지내지 않는 한적한 마을의 정비공으로 살인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와 관련되어 극의 긴장감을 배가한다. 신흥 종교 비리를 추적하는 '박목사' 역을 맡은 이정재는 인간적인 모습부터 사건을 파헤치는 진지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며, [사바하]는 5년 만에 복귀한 현대극이기도 하다.


[검은 사제들]에 이어 또 한 번 국내 영화에서 잘 다루지 않는 신선한 소재에 도전한 [사바하]가 어떤 미스터리를 들려줄지 기대된다. 2월 20일 개봉.



3. 아카데미 각본상 수상 조던 필 감독의 새로운 반전 공포! '어스'

출처UPI 코리아

오는 3월 개봉 예정인 [어스]는 2017년 [겟 아웃]으로 파란을 일으켰던 조던 필 감독의 신작이다.


어느 가족에게 의문의 불청객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지난 연말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블랙 팬서]의 루피나 뇽, 윈스턴 듀크와 드라마 [핸드메이즈 테일]의 엘리자베스 모스 등이 출연해 평범한 흑인 가족에게 찾아온 긴장 넘치는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예고편 곳곳에서 인종 차별의 현실을 담아낸 [겟 아웃]을 연상시키기도 했는데, 전작보다 더 음산한 분위기가 강력한 공포에 기대를 갖게 한다. 특히 조던 필 감독은 촬영 전 배우에게 [환생(1991)], [샤이닝(1980)], [바바둑(2014)], [팔로우(2014)], [새(1963)], [퍼니 게임(2007)], [마터스: 천국을 보는 눈(2008)], [렛 미 인(2008)], [식스 센스(1999)], [장화, 홍련]와 같은 공포 영화 10편을 참고했다고 알려져 공포영화 마니아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북미 개봉 3월 22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