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트렌드를알려주는여자

기은세가 콕 찝어서 코디한 6days 데일리룩 "예쁨모드 ON"

기은세의 PICK 템은 언제나 완판이라지 ♥

13,420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트알녀에요! 

요즘 넘 쌀쌀해진 날씨 덕분에 

패딩 생각이 절로 나는데요, 


그 래 서 

얼죽코가 아니라면 

꼭꼭 주목해야할 컨텐츠를 가져왔습니당 ★ 



바로 패셔니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셀럽 기은세의 겨울 패션 *_* 

인스타그램에서 기은세 패션은 

항상 주목을 받는다는 사실 

알구 계시쥬? 


오케이


이번엔 기은세가 VLIVE 'Kinstyle' 채널을 통해서

6DAYS 스타일링을 진~짜로 예쁘게

선보였더라구요 !


트알녀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센스만점 겨울 데일리룩이라

오늘 한번 같이 알아보려고 준비해왔습니다 :D





어제 기은세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6days 스타일링 ♥


러블리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에 

더욱 빠져들게 되는 코디였어요!  





신상 패딩과 니트 그리고 

데님으로 구성된 데일리룩이라 

누구나 쉽게 ~ 아무나 쉽게 ~ 따라할 수 있는

편안함 속에 은근 스타일리쉬함까지

장착하고 있는 꾸안꾸룩 겨울 패션이었죠 : )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

Kinstyle 기은세, 겨울 스타일링 만나볼까요~~?




미모대장 기은세가 추천하는
여자 겨울 아우터 코디법 ★



첫째 날은 편안하면서도 경쾌한 컬러감의

니트를 이너로 매치해준 기은세였어요





우선 기은세 픽 니트 는

스탠다드 핏을 보이고 있어서 데일리한 활용도가

굉장히 뛰어나보였구요 !


거기에 함께 코디해준 블랙 데님 팬츠는

신축성도 우수해서 활동성에도

아주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특히 기은세 바지는 특별하게

선보이고 있는 에코시리즈 제품이기도 해서

더욱 눈길이 가기도 했던 것 같네요 *_*


핏도 예뻐 기능성도 좋아 세상에나?





그리고 여기에다 기은세는 크림 컬러의

부드러운 패딩을 함께 하면서 겨울 코디를

마무리해주었는데, 이 때의 기은세 패딩은


힙을 살짝 덮는 안정적이면서도

센스있는 기장감을 보이는  사선의 디자인이어서

착용시에 더욱 더 슬림해보이더라구요 ! 


뿐만 아니라 낄끔하게 캘빈클라인 로고가 새겨진

벨트는 세련미까지도 UP 시켜준 듯 했죠





또 모노그램 카메라 파우치백을

크로스way로 연출해주면서


좀 더 발랄한 캐주얼 무드를 맘껏

뽐내준 6days의 첫째날이었습니당 ★





둘째날 코디법 소개를 시작해볼게요~!





둘째날은 첫날과 동일한 블랙 데님 팬츠에

빅사이즈의 로고가 선명히 드러나는 니트와

클래식한 데님 셔츠를 매치하면서


좀 더 경쾌한 캐주얼룩을 완성해준 모습이었어요~!





터틀넥의 이너로  데님 셔츠를 착용해주면서 

소매부분과 밑단에 살짝씩 드러나게

연출해준 센스가~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





그리고 화이트 컬러의 다운 푸퍼 재킷으로

깔끔하고 캐주얼하지만 은근 시크한 느낌을 살려

룩을 마무리해준 기은세였어요 !


요번에 코디해준 기은세 패딩은 굉장히 가볍고

부담없는 슬림핏을 보이고 있어서~

직장인분들도 데일리로

활용해보시기 넘 좋을 듯 하네요 : )





또 큼지막한 사이즈의 사첼백을 

PICK해주면서 룩에 모던한 고급스러움까지도

예쁘게 표현해주었네요~





역시 믿고보는 기은세 패션! ㅎㅎ


2번째 코디 역시

꼭 한 번쯤 따라해보고픈 룩이었네요






셋째날이에요 !

앞서 코디해주었던 터틀넥 니트를

마찬가지로 활용해서~ 이번엔 좀 더

데님의 매력을 마구 마구 발휘해주었던

기은세 CK 패션인 듯 하죠?~~





그리고 청청패션이 조금은 부담스럽다~ 느끼신다면,


이너로 매치한 터틀넥과 비슷한 톤을 띄고 있는

후리스 플리스 자켓을

아우터로 픽해주셔도 아주 좋을 듯 했어요 !!





보온성도 제대로 챙기고~!


은근한 꾸안꾸 무드의 스타일감도 뽐내보기 딱 좋은

셋째날 기은세's CK 패션이었던 것 같네요 : )






Kinstyle X CK 네번째 날이에요 !


트알녀 개인적으로는 요번 룩이

가장 맘에 쏙쏙~~들던데 ㅎㅎ 얼른 확인해볼게요!





기은세처럼 트알녀도 평소에 폴라티를

굉장히 아주아주 사랑하는 편인데~~~♡


요 폴라티셔츠는 넥 부분에  로고의

깔끔하고 선명한 디테일이 포인트되어 있어서 

그간 입어왔던 민무늬 폴라티와는 또 다른 세련된 매력이

뫅~~~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심플하게 포인트주기 너무 좋을 것 같아서

진짜 진심으로 탐나던 아이템 +_+





그리고 블랙의 푸퍼 다운 자켓으로 

보온성까지도 확실히 챙겨주었는데요 !





이번의 기은세 패딩은

보온성뿐만 아니라~ 지퍼 부분에

레드 색상의 로고 자수가 더해지면서

고급스러운 포인트까지도

예쁘게 표현해주고 있었답니다


섬세하고 정교한

디테일이 정말 짱짱인 것 같네용? : )





편안하지만 뭔가 모를 블랙의 시크함이

끌리는 날이라면~~~



기은세 패딩 패션 4번째날을 추천드릴게요 !






다섯번째 날은 좀 더 활동성에 좋을

 퍼포먼스 제품이 함께 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얼른 확인해볼게요 !






바로 요 제품이 퍼포먼스 제품이었어요

때문에 운동하실 때 착용해보아도 아주 좋을

신축성을 지니고있는데다, 앞부분의 로고 포인트는

탄력성 짱짱의 고무로 이루어진 밴드라는 점 또한

굉장히 매력적이던걸용? ㅎㅎ





그리고 블랙의 롱 패딩으로 마무리해주면서

이번 룩에 시크미를 와르르 추가해주었죠 ♥


다양한 제품들을 믹스매치해보아도

멋스러운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해볼 수 있겠다는

꿀팁 톡톡히 얻고 갑니닷 *_*





요리봐도 조리봐도 넘 예쁘고

스타일리쉬한 기은세 패션 5번째날은



올 겨울 데이트룩 코디로도 손색없을 것 같아요 힛



외쳐봐 고고



기은세 6days의 마지막 날은 컬러감있는 패딩으로

멋스럽고 기분좋은 한 주의 마무리를

표현해보려한다고 하는데요 !


여기에 이너로 매치해준 니트 원피스에는

유니크한 포인트 또한 숨어있었더라구요 ★





쨔쟈쟌


팔을 펼쳐보면 로고 플레이가

디자인된 모습이 나타난답니닷 ㅇ_ㅇ !!


블랙의 심플한 스웨터 드레스인줄 알았는데

요런 유니크한 감성까지도 표현되어 있다니 ㅎㅎ

너무 매력적이잖아요?~





그리고 이너를 블랙으로 통일해준만큼

패딩은 좀 더 컬러감이 있는 제품을 선택해주더라구요


은은한 고급스러움이 굉장히 매력적인 카키 컬러의

패딩이었는데  내피에는 또 요렇게나 귀여운

옐로우 색상이 두드러지고 있어서~



걸으면서 슬쩍슬쩍 안쪽이 보여져도 

은근 센스있어보이면서 넘 예쁘겠더라구요? *_* 





그리구

함께 들어준 기은세 가방은

이전에 둘째날과 셋째날  코디해주었던 사첼백과

동일한 제품이라고 하니깐



참고해주세용 :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기은세 Kinstyle를 통해 만나본

다양한 여자 겨울 아우터 코디법,

소개드려보면서 트알녀는


이만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당 ★


줄맞춰 응원

작성자 정보

트렌드를알려주는여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