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 BIEW

한국판 돈키호테?! 삐에로쑈핑에서 득템한 뷰티템

4,37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그거 들었어?
코엑스 몰에 오픈한 삐에로쑈핑! (@゚▽゚@)ノ

한국판 돈키호테라고 없는 게 없어서
직원들도 제품이 다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는
그 곳 ㅋㅋㅋㅋㅋ

삐에로쑈핑은 없는 게 없는
‘요지경 만물상’이라는 컨셉으로
최근 코엑스 몰에 1호점을 오픈했어.

발 빠른 에디터가 오픈하자 마자 후다닥 다녀왔지!

일본의 드럭스토어 돈키호테를 쏙 빼 닮은 삐에로쑈핑은
지하 1, 2층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푸드/음료, 캐릭터, 시즌상품, 컬러렌즈, 화장품,
패션명품, 헬스케어, 바디/헤어용품,
이너웨어, 헬스케어, 잡화, 의류,
주류&안주, 냉동냉장, 유제품, 조미료, 대용식, 커피,
가전, 문구, 과자, 세제, 청소용품, 조명, 레저용품, 성인용품 등…

진짜 없는 게 없음…!!!!! ◖⚆ᴥ⚆◗ ㅎㄷㄷ


삐에로쑈핑 내부는 영상으로 찍어 왔으니
▼ ▼궁금하면 영상 클릭 ▼▼

삐에로쑈핑은 뷰티 아이템도 없는 게 없어!
스킨 케어, 메이크업, 디바이스,
헤어스타일링, 바디, 렌즈, 이너뷰티 등등…
눈이 휘둥그레짐…*_*

에디터 눈에 들어온 몇 가지 득템해왔는데,
지금부터 득템한 뷰티템들을 소개할게!

고고 (☞ ͡° ͜ʖ ͡°)☞

다 합쳐서 6마넌 넘게 나옴..^^
하나씩 뜯어볼까??

이런 패키지는 로드샵 스킨케어 제품에도 있는데,
색조 아이템들은 처음 봤어~!
1회용은 아니고, 10회(?) 정도 쓸 수 있는 용량이야.

에디터는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아이섀도우, 립 틴트 골라옴. ㅎㅎ

어플리케이터를 교체하지 못하고 계속 써야 하는
색조 템들은 위생에도 취약하지~

이런 패키지라면 소량이고 저렴해서
자주 교체할 수 있으니
세균 걱정은 덜겠다~는 생각이 들었어.

가끔 여행갈 때 하나씩 깜빡하고 안 가져온 아이템들 있잖아?
그런 경우 부담 없이 구매해도 좋을 듯 ㅎㅎ

*컬러 정보*
아이섀도우 - #ES004 크림오렌지
아이라이너 - #EL002 다크브라운
마스카라 - #MC002 다크브라운
아이브로우 – #EB008 리치브라운
립 틴트 - #LT008 크림핑크

패키지가 슬림하지만 어플리케이터는
그대로라서 사용하는데 아무 불편함이 없더라고!

제품력도 나쁘지 않았어.
여행갈 때 파우치 뚱뚱해지는 게 싫다면 강추~~!!

이 제품으로는 클렌징과 동시에
마스크팩까지 한 듯한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대.

성분에 신경을 쓴 것 같은데,
피부에 자극을 주는 화학 첨가물은 빼고
유기농 인증을 받은 재료만을 사용한다고 하네!

거품망으로 조물조물하면
부드럽고 탄력 있는 거품이 나~

클렌징 후에는 촉촉한 느낌은 별로 없고,
당기지 않는 정도였어.
뽀득뽀득 씻겨 나가서 개운한 느낌이야.

요즘 더워서 그런지
나비존에 노폐물이 금방금방 쌓이더라고.
깨끗하게 걷어내기 위해 PICK!

아무리 저자극이라 하더라도
너무 심하게 문지르면 자극이 가니까
살살 문질문질 해줘~

‘이 귀여운 고양이 젤리가 마스크팩이라고?’
…하면서 장바구니에 넣음

이름도 네코(고양이)펀치 ㅋㅋㅋㅋㅋ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인데,
에센스가 너무 무겁지 않아서 요즘 쓰기 좋더라구.
과도한 수분감이 아닌 가볍게 보습할 수 있는 정도?

무엇보다 귀여워서 친구들이랑
여행가서 해도 좋을 것 같아. ㅋㅋ

요런 제품들 요즘 많이 나오잖아~
아침에 간단히 하는 시트 팩!

물 세안을 대신할 수 있어서
일어나자마자 욕실 안 가고 바로 메이크업 할 수 있다는!

15분, 30분 할 필요 없이 60초만 사용해도 된대!
아침에 사용하기 딱이군..

ㅋㅋㅋㅋ 너무나도 독특한 디자인의
팩이 있어서 들고 와봤어.

촉촉해지기는 하는데,
이 제품은 피부 보습이나 영양을 위해서라기 보다는 재미를 위해 사용할 것 같아.

아보카도 싱크로율 100%의
슬리핑 팩이야.

두 가지 제형을
스푼으로 섞어준 후 피부에 바르는 제품이야. ㅎㅎ

되게 귀엽지? ㅋㅋ
소꿉놀이 하는 기분..ㅋㅋㅋㅋㅋ

쫀득한 버터같은 제형이야~
발림은 부드럽고 피부에 잘 스며들어.

자다가 먼지가 좀 붙을 것 같지만
피부가 답답하진 않았어.

마지막으로 번외편 ㅋㅋㅋ
에디터가 먹고 싶어서 산 과자..ㅎㅎ

맛은 있지만 좀 짜서…
먹고 나서 물 왕창 먹을 것 같아.

자~ 요기까지!!! ㅎㅎ
삐에로쑈핑에서 사온 뷰티템들 (+김스낵)
리뷰해봤어!

다른 데 보다 가격이 엄청 싼 건 아니지만
뷰티 제품 외에도 신기한 제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해. ㅎㅎ

벌써 다녀온 친구들은
어떤 제품 샀는지 댓글로 공유해줘. ㅎㅎ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