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패치 스타일

인생 쿠션 여기서 찾아! 요즘 가장 핫한 쿠션 팩트 5

김희애, 제니, 수지, 조이, 한예슬 쿠션 어디꺼? 얼마?

20,7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인생 쿠션을 찾지 못했다면 스타들의 원픽 쿠션 중에 픽해보는 것이 어떨까. 


성분, 마무리감, 발림성 모두 다양하다. 자신에게 꼭 맞는 쿠션을 찾아보길! 

하이파이브!

김희애가 최근 JTBC ‘부부의 세계’에서 선보인 끌레드벨의 ‘글로우 파워 리프트 V 쿠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금실 콜라겐, 녹는 실 콜라겐, 24k 골드, EGF, 14가지 펩타이드 성분 등 리프팅에 뛰어난 성분들이 들어 있어 리프팅 쿠션으로 풀린다. 


골드 베이지 에센스와 핑크 에센스가 어우러져 커버력과 광채를 모두 겟할 수 있다. 


얇게 밀착하는 세미 매트 쿠션이다. 


가볍고 얇게 발리기 때문에 커버력이 높진 않지만 피부가 오래도록 편안하단 장점이 있다. 온종일 마스크 착용으로 프리 파데를 고민하게 되는 요즘 쓰기에 딱이다. 


파우더로 마무리한 듯 마무리감이 보송보송해 묻어남, 끈적임이 적다. 그래서 건조한 편이라면 기초 단계에서 충분히 보습해줘야 들뜨지 않는다.


피부 톤을 밝고 화사하게 밝혀주는 쿠션을 찾는다면 수지 쿠션이 어떨지!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이 적어 예쁜 무너짐을 겟할 수 있다. 특히 피부에 차르르 감도는 핑크 광이 피곤에 찌든 피부도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악건성도 바르기 편한 촉촉한 발림성인데, 그만큼 묻어남이 다소 있을 수 있으니 파우더로 가볍게 마무리해주는 것이 좋다. 


커버력 높은 쿠션을 찾는다면 추천한다. 


진한 스팟들도 파운데이션+컨실러 조합만큼이나 꽤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지속력도 높아 수정 횟수를 줄여줘, 가히 가성비 갑 데일리 쿠션이라 할 만하다. 


사용감이 약간 묵직해 지성보다는 건성, 수부지에 알맞으며, 노란 끼, 회 끼 없이 아시아 피부 톤에 잘 맞는 5가지 쉐이드로 출시돼 톤리둥절도 만족도 높은 컬러 선택을 할 수 있다. 


T존 부위의 개기름, 시간 지나면 메이크업이 와르르 무너지는 지성 피부라면 단연, 헤라 블랙 쿠션이다. 


얇게 바르면 가볍고 산뜻하게, 차곡차곡 쌓으면 컨실러 필요 없는 커버력을 겟할 수 있다. 묻어남이 적고 지속력이 뛰어나 한여름에 쓰기에도 제격이다. 


주름 끼임이 있을 수 있으므로 눈가, 입가는 특별히 양 조절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 

사랑해
By. 이소희 기자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