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의 리얼 남친룩 스타일링 팁 5

조회수 2019. 1. 4. 16:0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재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꽁꽁 얼려버릴 기세인 요즘, 여심을 스르르 녹여버린 배우가 있다. 


바로 현실 남친짤을 쏟아내고 있는 윤.현.민.

지난달 종영한 tvN ‘계룡선녀전’에서 정이현 역을 맡아 열연하며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윤현민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도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더랬다.


현실 남친짤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윤현민의 비결은 무엇일지! 그가 선보인 패션 중 잇템만 모아봤다. 훈훈미 물씬 풍기는 데이트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주목하길!



#1 댄디룩으로 훈남 시동 걸기


‘계룡선녀전’에서 윤현민이 픽한 코트는 보온성이면 보온성, 핏이면 핏. 무엇 하나 놓치지 않아 남친룩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멋스러운 핏의 코트는 기본 아이템들도 격식을 갖춘 듯 포멀하면서도 클래식하게 업그레이드해주기 마련! 


윤현민은 깔끔한 기본 슬랙스와 터틀넥 니트를 입고, 여기에 슬림한 핏의 그레이 코트를 매치해 댄디한 포스를 내뿜었다. 



#2 레이어드룩으로 더 포근하게


윤현민은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으로도펀(Fun)한 스타일을 즐긴다. 


‘계룡선녀전’에서 그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롱터틀 니트 위에 화사한 색감이 돋보이는 라운드 니트를 레이어드 했다.


칙칙한 코트, 둔한 패딩 속에 어떤 이너를 매치해야 할지 고민될 땐 윤현민처럼 터틀넥 니트와 라운드 니트를 매치해보길. 스타일, 따뜻함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3 패션의 완성은 발끝


평소 다양한 슈트를 선보이고 있는 윤현민. 그의 슈트룩이 남다른 이유는 바로 발 끝에 있다.


스카프로 멋을 낸 깜찍한 슈트룩엔 클래식한 구두를 매치해 무게감을 더해줬다. 쉽사리 시도하기 힘든 베이지 컬러의 슈트에는 톤온톤의 스웨이드 로퍼를 매치해 그윽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윤현민처럼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착화감과 내구성이 뛰어난 슈즈를 선택하면 편안함까지 장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4 어려 보이는 공항패션은 이렇게


좀 더 어려 보이면서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윤현민의 공항패션을 참고해보자. 


과거 윤현민은 장시간 비행에도 지치지 않을 것 같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을 선보인 바 있다.


윤현민은 두말할 것 없는 패션 기본 공식!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착용해 청량미를 발산했다. 이러한 기본 스타일링에 빈티지한 카키 컬러의 캡, 백팩으로 포인트를 준 것!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었지만 모자와 가방으로 포인트를 줌으로써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냈다.



#5 조금 달라 보이고 싶다면?


평소와는 다른 매력을 뽐내고 싶을 때는 ‘안경’이 답이다. 숱한 작품에서 의사, 검사와 같은 역할로 열연한 윤현민은 이지적인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기 위해 ‘안경’을 활용했다.


자칫 차가워 보일 수 있는 슈트룩에 얇고 둥근 테의 안경을 곁들임으로써 부드러운 남성미를 어필하는 게 윤현민의 비결. 


이처럼 메탈 소재에 각지지 않은 안경은 얼굴형은 물론 스타일링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자재로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