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패치 스타일

집콕하는 김에 예뻐지자! 홈트레이닝&홈에스테틱 뷰티템 추천 5 (feat.올리브영)

몰라보게 예뻐지는 집콕 라이프★

1,44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답답하기만 한 집콕 라이프, 위기는 곧 기회다!!

크로스

에스테틱 못지않게 피부 관리와 바디 슬리밍 케어를 할 수 있는 올리브영 잇템들을 모아봤다.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을 느껴보자. 


#1 집에서 간편하게! 홈트레이닝 효과 200%

집안에만 있다 보니 배달 어플을 달고 산다. 자꾸만 허기가 지고.. 뱃살은 쌓여만 가고!!!


이왕 하는 운동, 더 빠르고 더 효과적으로 감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잇템을 소개한다. 

다이어터들의 입소문템, 벨라수의 ‘피티 씨엘크러쉬 롤러 크림’이다. 꾹 누르면서 슥슥 문지르면 적당량의 슬리밍 젤이 나와 뭉쳐 있거나 부기가 심한 부위, 정체된 피부를 부드럽게 풀어준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안정적인 그립감도 매력적이다. 360도 돌기 롤러 덕분에 손에 묻히지 않고도 슬리밍 젤을 고르게 펴 바를 수 있다.

끈적이지 않으면서 수딩 제형 젤 크림이라 운동 전후에 바르기 딱 좋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김재창 기자

팔뚝, 종아리, 복부, 허벅지, 엉덩이 할 것 없이

TV 보며 문질문질-

운동 끝나고 쓱쓱-

자기 전에 왔다갔다-

빈둥빈둥

수시로 꾸준히 문지르면, 집에서도 손쉽게 셀룰라이트, 리프팅 관리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사진=김재창 기자

특히 쉽게 퉁퉁 붓는 종아리에 특효다!


하루 내 쌓인 피로가 스르륵 풀리는 것 같은 기분은 기분 탓만이 아니다. 수딩 젤 크림 안엔 보습, 피부 장벽 강화, 노폐물 배출에 뛰어난 성분들이 가득 들어 있다. 

무엇보다 마사지 후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 건조한 환절기에 바디 로션을 찾지 않을 정도다. 


운동 효과를 높여주는 슬리밍템, 부기 해소는 물론 매끈한 바디 피부를 만들어주는 보습템으로도 제격이니 집콕 아이템으로 필수로 쟁여보길! 


#2 마스크 트러블 고민 OUT

매일 마스크를 쓰다 보니 속으로는 건조하고 겉으로는 습기가 차 트러블성 혹은 민감성 피부가 돼버린 이들이 적지 않다. 


게다가 환절기를 맞아 안팎으로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데. 

눈물바다

이때 필요한 것은 바로! 기승전 ‘병풀’이다. 


정제수 대신 병풀수가 무려 61.5%가 들어 있는 초록병, 메디큐브의 ‘슈퍼 시카 앰플’이 민감러들의 입소문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건조함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마데카식애씨드와 아시아틱애씨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손상 피부를 개선해주는 아시아티코사이드 등!


내로라하는 진정 성분들을 꽉 채운 시카 앰플이다. 

사진=김재창 기자

가볍고 시원한 발림성도 일품이다. 민감러부터 유분러까지 두루 바르기 좋다. 촉촉함만 남기고 피부 속에 빠르게 흡수돼버린다. 끈적임 걱정은 넣어둬, 넣어둬. 

사진=김재창 기자

앰플로 적신 화장솜을 트러블 부위에 5분 정도 올려두면, 트러블이 더 이상 화를 내지 않고 차분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그 덕에 요즘은 마스크 쓰고도 꿀피부 유지 중! 


#3 집콕 끝나면 겟하게 될 ‘건치 미소’

마스크를 벗고 집콕 라이프가 끝나면 자신 있게 보여주자.


나의 새하얘진 건치를★

페리오의 ‘클라렌 화이트 나우’는 치아 손상 없는 미백 특허 성분이 들어 있어, 약 일주일 뒤부터 미백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의약외품(식약처 허가, 치과대학 임상 완료)이다.


치아 색상이 기존 대비 83% 정도 하얘진다고! 

윗니, 아랫니 따로 분리된 투명 패치와 치과에서 치아 색 평가 시 사용하는 비타쉐이드 치아 색상 진단표가 들어 있다.


사용 전 치아 색을 확인한 다음, 일주일 뒤 내 치아 색을 비교해보자. 평균적으로 일주일 사용 뒤, 2단계 이상 밝아진다고 한다. 

사진=김재창 기자

V홈이 잇몸 방향으로 가도록 붙이고 1시간 정도 있으면 된다. 이물감이나 이질감이 적어 입문용으로도 제격이다. 

인위적인 느낌이 들지 않는 투명 패치인데다가 밀착력이 뛰어나, 1시간 폭풍 수다에도 끄떡없다. 


#4 매일 헤어샵 다녀온 듯

지난달 종영한 JTBC ‘이태원 클라스’ 속 조이서 머리를 시도했다가 머리끝이 빗자루가 되고 만 이들이 꽤 많다. 


린스, 트리트먼트로 해결되지 않는 모발 고민,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까!?

멘붕이야

헤어 스파, 에스테틱, 헤어샵을 다녀온 듯, 두피 속부터 모발 끝까지 부드러움을 선사해주는 AZH ‘올인원 뉴트리트먼트 스팀 헤어팩’이 답이다.


15분간 모발을 말아 넣어 쓰고 있으면 된다. 

헤어팩 안에 가득 들어 있는 에센스에는 모발에 탄력을 주는 올리브 오일과 코코넛 오일, 영양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이 들어 있다. 


고추추출물과 같이 은은하게 열감을 내는 성분들도 들어 있다. 두피나 모발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사진=김재창 기자

크기가 넉넉한데다가 테이프로 고정할 수 있어 얼큰이도, 긴 모발도 문제없이 착용할 수 있다. 

기분 좋은 뜨뜻함을 10~15분간 느꼈다면 미온수로 가볍게 헹군다.


평소 트리트먼트나 린스를 바르고 기다린 것보다 훨씬 깊은 촉촉함과 즉각적인 매끈함을 느낄 수 있다. 


#5 발끝까지 야무진 전문가의 손길을!

집콕 라이프가 이어지는 동안 계절은 빠르게 변하고 있다.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신발도 가벼워지는데! 


내 발뒤꿈치에서는 아직도 각질 눈이 내리고 있다면?

우산

에스테틱에서의 야무진 손맛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는 티타니아의 ‘메탈 샌드 더블 풋파일’을 준비하자.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어 안정적인 그립감을 자랑한다. 

적당히 휜 각도, 긴 손잡이와 널찍한 파일 면적 덕분에 어떤 자세, 어느 부위든 편안하게 각질을 공략할 수 있다. 

사진=김재창 기자

메탈 파일은 샤워할 때, 따뜻한 물에 발을 충분히 불린 상태에서 사용하고, 샌드 파일은 마른 발에 사용하면 된다. 

웬만한 풋 필링제로는 꿈쩍도 하지 않던 두툼한 각질들이 꽤 쉽게 탈락한다. 우수수 내리는 각질 비를 보고 있자니 지루한 집콕 라이프에 깃드는 마음의 평안 :)

부끄러움

힘을 많이 들이지 않아도 각질 탈락이 쉬운 편이라 매일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다. 


예민한 편이라면 젖은 발에 사용하고 꼭 각질 제거 후 풋크림으로 마무리하는 것, 잊지 말자.

가슴팍

By. 이소희 기자 


Sponsored by. 벨라수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