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암울하고 칙칙한 '겨드랑이'를 위한 팁

스타일에이드

31,28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뉴스에이드 DB

By. 이소희



날은 덥고 옷은 갈수록 얇고 짧아진다. 

‘겨터파크’ 개장하기 직전! 


민소매 티셔츠를 벌써 꺼내 입어야 하겠는데 

이게 무슨 일. 


겨드랑이가 아주, 우울하다.

그리하여 요즘, 얼굴 피부를 비롯해 착색되기 쉬운 팔꿈치, 사타구니, 무릎, 겨드랑이 등 바디에 사용할 수 있는 미백 제품의 인기가 높다. 


그중 겨드랑이 미백 제품으로 입소문 난 제품들을 모아봤다. 여름을 맞아 뽀얀 겨드랑이로 민소매 입고 자신 있게 ‘만세’ 하고 싶다면 주목하자! 


로하셀 ‘피어리 스킨 톤업코렉터 커버’ (7만 원/50ml)

출처로하셀 제공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는 톤업 크림이다.

미백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하거나 팔꿈치, 겨드랑이, 무릎 등 거뭇한 부분에 꾸준히 사용하면 미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수를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가 있으며, 달팽이 여과 점액물, 녹차 추출물, 스쿠알란, 석류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이 들어 있어 기초 스킨케어 기능도 문제없을 듯.


스킨피스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스페셜’ (7만 8000원/100g)

출처(주)스킨피스 제공

셀프 제모, 레이저 제모 후 예민해지거나 색소가 침착된 부위를 개선해준다는 제품이다.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주요 성분으로 함유됐다. 여기에 피부 보습에 탁월한 마카다미아너트오일, 베타인, 피부 정화 작용을 하는 쉐어버터가 주원료로 사용됐다.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소개돼 인기를 모은 제품.


체크넬 ‘미백크림’ (6만 3000원/100g)

출처체크넬 제공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팔꿈치, 엉덩이, 겨드랑이 색소 침착을 개선해준다고 한다.

피부의 주름 개선에 탁월한 아데노신이 함유돼 노화된 피부를 케어해주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다.


질경이 ‘선샤인 톤업크림’ (6만 9000원/50g)

출처질경이 제공

겨드랑이와 더불어 비키니라인인 Y존의 색소 침착이 심하다면 눈여겨보자.

질경이의 선샤인 톤업크림은 비타민 C와 E를 함유한 산자수나무, 감초, 하수오, 흑임자, 당귀 등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특허 성분인 ‘보태니슈티컬 플러스 10’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에리스리톨이 함유됐다. 얼굴과 전신 피부에 사용 가능하다.


SNP ‘러블리 언더암 아우라 매직 필링 크림’ (2만 원/18g)

출처SNP 제공

일명 ‘바디 전용 매너 크림’으로 불리는 필링 제품이다.

각질 제거를 통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씻어낼 필요 없이 바르고 문지른 다음 털어내기만 하면 된다.

노폐물 흡착력이 뛰어난 가올린 성분이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고, 글루타치온, 트리플 히알루론산, 빙하수 성분들이 피부를 맑게 브라이트닝해준다고!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