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상황별 맞춤 선크림 추천 5

내가 찾던 바로 그 선크림!!

2,50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다양한 텍스처, 다양한 성분, 다양한 기능성의 선크림이 시즌마다 쏟아지는 요즘, 



내게 맞는 선크림은 대체 무엇일까!

격한 예스

잘 고른 선크림 하나, 열 화장품 부럽지 않도록, 상황별 맞춤 선크림을 추천한다. 


#자연스러운 톤 업 원한다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오일 프리 텍스처의 톤업 크림이다. 


유분감, 보습감, 발색 모두 프리 파데 용으로 바르기에 딱이다. 요즘처럼 마스크를 장시간 써야 할 때나 운동할 때, 화장하기 귀찮을 때! 하나만 발라도 든든하다. 덕분에 자연스러운 비비크림을 원하는 남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싱그럽고 은은한 헉슬리 특유의 향도 셀링 포인트! 


#촉촉한 선크림 찾는다면?

선크림 맛집 메이크프렘의 신상 혼합 자차다. 무기자차의 저자극과 유기자차의 촉촉한 발림성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수분 크림을 바르듯 피부에 스르륵 흡수되는데 피부 결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만들어줘 일명 ‘결광크림’으로 불린다. 


특히 20가지 주의 성분 0,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 0, 눈 시림 0이라는 점에서 민감러라면 당장 구매각!


#온가족 대용량템 필요하다면?

용량이며 발림성이며..! 무엇 하나 남녀노소 호불호를 가릴 부분이 없는 선크림이다. 


피부에 착 붙는 초밀착 플루이드 제형인데다가 보송보송 마무리돼 얼굴이나 몸에나 휘뚜루마뚜루 바르기 좋다. 얇고 투명한 제형이 빠르게 픽스돼 사우나 후에도 유지될 정도다.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해준다니 사계절 온가족템으로 구비해두자.


#유분기 꽉! 보송보송한 마무리감 선호한다면?

선크림만 발랐다 하면 유분기가 폭발하는 이들에게 강추하는 선크림이다. 


최근 스타일에이드에 이니스프리 홍보 담당자가 찐템으로 추천했던 바로 그 무기자차다.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돼 번들거림을 싹 잡아 오래도록 보송보송하다. 피부 결이 매끈하게 잡히니 파데 밀착력도 높아져 메이크업 베이스용으로 딱이다.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도 덤이다!


#간편한 쿠션 타입 찾는다면?

햇빛을 조금만 쐬면 얼굴이 붉게 달아오르고 열이 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휴대가 간편한 쿠션 타입인데다가 얇고 투명하게 발려서 야외에서 메이크업 위에 덧바르기에 딱 좋다. 무엇보다 큼직한 퍼프 사이즈와 즉각적인 쿨링감이 인상적이다. 


적외선과 자외선, 미세먼지를 동시에 차단해주니 여름까지 쭉 파우치 필수템으로 갖춰두길.

크로스

By. 이소희 기자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