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티파니 선글라스 얼마?

조회수 2017. 7. 20. 0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소희 

김세정 원피스, 29만 8000원 / 신세경 스니커즈, 16만 8000원 / 티파니 선글라스, 54만 5000원 / 수지 가방, 450만 원대 / 한고은 로브, 190만 원대

스타들이 착용한 아이템은 늘 우리의 관심 대상. 

어느 브랜드 어떤 제품인지 찾아 헤매는 이들을 위해 

속 시원히 공개한다!


김세정
오프숄더 원피스
출처: KBS ‘학교 2017’ 캡처
지난 17일 KBS ‘학교 2017’ 1회.
출처: 올리브데올리브
‘올리브데올리브’ 오프숄더 도트 드레스(OW7MO381), 29만 8000원.

김세정이 트렌디한 오프숄더 원피스를 선보였다. 잔잔한 도트, 물결 패턴이 가미돼 깜찍한 매력까지 어필했다. 


적당히 부푼 프릴 소매와 허리선을 잡아주는 리본 스모크 밴딩도 포인트. 원피스의 어깨끈은 탈부착이 가능해 흘러내릴 걱정 없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신세경
스니커즈
출처: tvN '하백의 신부 2017' 캡처
지난 17일 tvN ‘하백의 신부 2017’ 5회.
출처: 레이첼콕스
‘레이첼콕스’ 레아 R1495, 16만 8000원.

포멀한 재킷룩에 편안한 슈즈를 매치해 세련된 데일리룩을 선보이고 있는 신세경. 이날은 5.5cm 아웃솔의 블랙 앤 화이트 스니커즈를 착용했다. 


심플한 컬러 배색과 양가죽으로 제작돼 편안한 착용감이 매력적이며, 어떤 스타일링에도 무난히 매치할 수 있어 활용적이다. 키작녀들에게 강추.


티파니
선글라스
출처: 뉴스에이드 DB
지난 14일 김포국제공항, ‘SMTOWN Live Tour’ 참석차 일본 오사카 출국길.
출처: 룩옵티컬
‘칼 라거펠트’ KL931SK, 54만 5000원.

티파니가 블랙 앤 화이트로 시크한 공항패션은 연출했다. 그가 착용한 선글라스, 숄더백, 손목시계, 셔츠, 휴대폰 케이스 모두 칼 라거펠트의 17 F/W 캡슐 컬렉션. 내추럴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시크한 분위기를 끌어올린 선글라스는 둥근 사각의 에지 있는 하금테 디자인으로 중성적인 느낌인 라거펠트만의 개성이 엿보인다. 


수지
가방
출처: 펜디
지난 18일 해외 스케줄 참석차 인천공항 출국길.
출처: 펜디
‘펜디’ 미니 피카부, 450만 원대.

다음은 백으로 원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한 수지다. 사이드 드레이프 디테일이 유니크한 블랙 컬러의 숏 재킷으로 시크한 매력을 살린 수지는 화사한 꽃장식 스트랩의 미니 피카부 백을 들었다. 


양가죽으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나파 핸드백은 트위스트 잠금장치와 메탈 장식, 펜디 로고 인그레이빙. 싱글 핸들과 길이 조절 및 탈부착 가능한 롱 숄더 스트랩을 가졌다.


한고은
로브
출처: 디마코
지난 16일 인천국제공항, JTBC 다큐멘터리 촬영 차 영국 출국길.
출처: 버버리
‘버버리’ 비스트 프린트 실크 랩 드레스, 190만 원대 / 미디엄 레진 체인 디어스킨 럭색, 260만 원대

한고은 실크 소재의 랩 드레스를 오픈해 로브 스타일로 연출했다.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여유로운 실루엣이 돋보였다. 


여기에 부드러운 그레이니 사슴 가죽 소재의 럭색을 매치했다. 다수의 지퍼 주머니로 실용성이 돋보이는 백팩이다. 여기에 유니크한 색감의 올빼미 키 참을 더해 공항 패션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