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곰 아니에요!
스타들이 테디베어 코트 입는 법 5

스타일에이드
스타일에이드 작성일자2019.01.28. | 10,857 읽음
출처 : 기은세, 정소민, 선미 인스타그램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테디베어 코트가 강세다. 부드러운 페이크 퍼와 오버사이즈 핏이 시그니처인 테디베어 코트. 패딩 못지않은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한 매력까지 더해져 셀럽들도 테디베어 코드를 애용하고 있다.


잘못 입으면 곰 같지만 잘 입으면 이보다 좋은 겨울 패션이 없다. 테디베어 코트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한 스타들의 룩을 모아봤다.


#제니

출처 : 제니 인스타그램

제니는 브라운과 화이트 컬러를 활용한 테디베어룩을 선보였다. 테디베어 코트를 비롯해 터틀넥과 일자 팬츠, 비니까지 브라운 컬러로 색깔을 맞췄다. 지루해 보이지 않도록 스니커즈와 토트백을 화이트 컬러로 선택한 것이 포인트다.


제니가 입은 오버사이즈 코트는 성별에 관계 없이 누구나 소화할 수 있으니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지.


#한예슬

출처 :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은 화려한 색감이 강조된 테디베어 코트를 선보였다. 테디베어 코트하면 떠오르는 브라운 계열 컬러가 아닌 핫핑크로 트렌디한 감각을 뽐냈다.


한예슬이 입은 것처럼 색이 강렬한 테디베어 코트라면 이너로 슬립 드레스, 신발로 싸이하이 부츠를 선택, 화려한 파티룩을 연출해볼 수 있다.


#선미

출처 : 선미 인스타그램

올해의 컬러로 된 테디베어 코트를 입은 스타도 있다. 트렌디한 패션을 보여주고 있는 선미는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을 선택했다. 


화사한 컬러의 테디베어 코트 덕분에 화이트 셔츠에 데님 팬츠만 입어도 센스 폭발. 양털 소재의 버킷 백을 매치해 겨울에 제격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기은세

출처 : 기은세 인스타그램

기은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다양한 테디베어 코트 룩을 보여주고 있다. 


코트가 심플한 디자인이라면 이너 또는 액세서리를 화려하게, 화려한 디자인이라면 이너를 베이직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소민

출처 : 정소민 인스타그램

보이시한 무드를 원한다면 정소민의 테디베어룩을 보자. 정소민은 무심하게 걸친 맥시 테디베어 코트로 편안함을 강조했다. 니트 소재의 터틀넥과 비니를 착용해 시각적으로도 따듯해 보이도록 했다.


여기에 여유있는 핏의 팬츠, 베이직하게 디자인된 신발로 한겨울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아이돌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