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꼭 필요한 것만 담은 ‘성분 다이어트’ 저자극 크림 5

스타일에이드

3,20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By. 이소희 


미세먼지와 스모그, 낮과 밤의 극심한 기온 차로 인해 피부가 민감도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이럴 때는 복잡한 루틴, 많은 성분으로 피부를 피곤하게 하기보다는 최소한의 기초 케어가 피부를 다스리는 데 더욱 효과적일 수 있다. 

오케이!
그 / 래 / 서

필요한 성분만 담고
불필요한 성분은 최소화한
‘저자극 보습 크림’들을 모아봤다.

환절기 피부 민감도는 가볍고 심플하게 다스려보자. 

-닥터지, 센시어스 마일드 크림, 3만 5000원, 155g

안티폴루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출시되자마자 민감러들의 관심이 뜨겁다. 단 10가지 성분만 함유해 피부의 부담을 줄여준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엑토인이 핵심 성분이다.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로 건성보다는 수부지, 지성에 추천!

-A24, 아쿠아 퍼밍 크림, 3만 5000원, 50g

아데노신(주름 개선), 알부틴(미백)이 함유돼 여러 번의 번거로운 기초 단계를 줄여주는 올인원 크림이다. 오가닉 알로에베라잎즙을 베이스로 해 진정, 수딩 효과도 뛰어나다. 산뜻한 크림 제형이라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한여름까지 바르기 좋다. 겨울엔 오일 한 방울과 믹스해 사용하면 오래도록 촉촉하다.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처 테라피 페이셜 크림, 2만 7000원, 75ml

피지오겔의 DMT 크림도 민감러들의 베스트템으로 손꼽힌다. 피부와 유사한 성분이 들어 있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데 탁월하다.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합성 유화제, 인공 향, 인공 방부제, 인공 색소 등을 배제하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지성이라면 시간이 지날수록 유분감이 살짝 느껴질 수 있으니 참고하자.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2만 8000원, 80ml

12가지 성분만을 함유하고 있는 메이크프렘의 수분 크림은 자연 유래 성분 함량이 93%에 달한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고 보습 지속력이 뛰어나다. 울긋불긋한 피부 톤을 개선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유분감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메이크업 전에 바르기에 딱이다.

-자연담은유리병, 리얼 밤부 보습 크림, 3만 7000원, 50ml

'성분 불만 제로'를 지향한다는 자연담은유리병에서는 EWG 그린 등급의 10가지 성분만을 담은 크림을 만날 수 있다. 리얼 대나무수 75%와 식물성 오일 7가지가 피부의 장벽을 강화하고 진정, 수분 공급을 해준다. 자신의 피부에 맞지 않을 경우 구매 후 2주 내 반품도 가능하다고 하니, 성분 미니멀리즘에 입문할 생각이 있다면 추천한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