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더 잘 먹는 성분 녹차! 촉촉·진정 그린티 뷰티템 5

조회수 2019. 6. 21. 14: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소희 


피지와 유분이 폭발하고 잔뜩 민감해져 있는 여름철 피부엔 ‘녹차’ 성분이 최적이다. 


항산화 효과와 수분, 영양 공급에 뛰어난 녹차 추출물은 진정 효과도 뛰어나고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데 탁월하다. 

여드름성 피부부터
건조한 바디 피부,
탈모 두피까지!

여름철 다양한 뷰티 고민들을 해결해줄 그린티 뷰비템 5종을 추천한다! 


여드름성 피부에 필요한 녹차수 토너

여름만 되면 사춘기 피부처럼 피지가 왕성해지고 여드름이 폭발하는 피부에게 추천하고픈 토너다. 


피부과 화장품으로 민감러들의 입소문템에 등극했던 에스트라가 올리브영 입점과 함께 대용량 리미티드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토너처럼 산뜻한 사용감인데 에센스처럼 깊은 보습감을 더해주기 때문에 하나만 발라도 보습이 충분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에센스보다는 가볍고 토너보다는 보습감이 높은 기초템을 찾고 있다면 강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인원 그린티 케어

여름철엔 자외선 노출이 많은 바디 피부 역시 예민해지기 마련! 


그래서 여름엔 오일리한 바디 클렌저보다는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의 클렌저를 찾게 된다.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닥터 브로너스의 저자극 클렌저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은 여름철 민감해진 바디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유기농 녹차 성분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휴대 간편한 소용량은 휴가 필수템으로 손색없다.


거품이 부드럽고 조밀하며, (극건성이 아니라면) 세안 후 바디 보습템을 덧바르지 않아도 당김 없이 피부가 편안하다. 


번들거릴 때 필요한 젤 제형 기초템!

토니모리는 1년간 발효한 녹차 청태전에서 순도 100% 발효 녹차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타입별로 수분 크림 3종(젤, 수분, 인텐스)을 선보였다. 


녹차의 아미노산 함량을 높이기 위해 5월 초, 중순에 채엽한 녹차만 사용했다고 하니, 녹차 추출물 특유의 보습, 항산화 효과를 더욱 끌어올렸을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최지연 기자

탱글탱글! 냉장고에 잠시 넣어뒀다 바르면 수딩 케어용으로 딱이다. 

알로에 겔보다 영양감, 수분감이 깊고 끈적임이 적어 여름철엔 건성 피부도 사용하기 좋을 듯하다.


100ml 대용량 크림을 구매하면 크림 3종이 담긴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고 하니 가성비 높은 수분 크림을 찾는다면 추천! 


메이크업 부스터 같은 모닝 클렌저

열대야가 지속하는 여름엔 아침마다 처참한 피부를 마주하곤 한다. 


밤새 들뜬 각질과 유분, 피지, 먼지들이 뒤엉킨 피부는 세정력이 강한 폼 클렌저보다 부드럽고 자극이 적은 약산성 젤 클렌저가 제격이다!

녹차 뿌리 추출물까지 담아 기존 대비 16가지 아미노산이 3.5배 고농축된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모닝 클렌저를 추천한다.


거품 없는 논 포밍 클렌저다. 부드럽고 부드럽다. 


아쉽게도 메이크업 세정력을 기대하긴 힘들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세안 후 속당김 없는 촉촉한 수분감을 줘 베이스가 착붙하는 효과를 겟할 수 있다. 


예민해진 두피, 탈모가 고민이라면?

여름철 두피, 모발 케어도 그린티가 답이다. 특히 탈모가 고민이라면 아모스의 녹차실감 라인이 제격이다.


최근 리뉴얼된 녹차실감 라인은 녹차 추출물 함량을 높여 두피 환경 개선, 탈모 증상 완화, 모발 보습력 강화에 탁월하다. 

실리콘 오일 무첨가로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이 여름철 열오른 두피에 사용하기 딱 좋다.  


특히 미용실 헤어팩 특유의 부들부들한 모발을 겟할 수 있으니, 여름철 잦은 염색으로 손상모가 고민이라면 미용실에서 선 테스트 후 구매해보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