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S/S 시즌, 스타일 깡패가 되기 위한 트렌드 룩북

스타일에이드

2,23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By. 이소희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아침이 분주하다. 


이맘때면 산뜻한 데일리룩부터 화사한 나들이룩까지, 스타일링에 신경 써야 하는 날들이 많아지면서 쇼핑 욕구가 거세지는데, 이때 주의해야 할 것이 있다. 


바로.. 

바다가는 중
봄은 짧다는 것!

여름까지 두루 입기 좋은 소재이면서 트렌드도 놓치지 않으려면, 어떤 쇼핑, 어떤 스타일링이 필요할까. 


‘패션 맛집’들의 신상템, 핫템들을 고루 모아 S/S 시즌, 당신을 스타일 깡패로 만들어줄 룩을 준비해봤다. 


#데일리룩 #데이트룩 #바캉스룩

이번 S/S 시즌에 영혼을 갈아 넣은 듯한 유니클로 신상템부터 살펴보자. 


한 단계 더 진화한 베이직한 디자인과 풍성한 컬러감이 매력적이다. 

먼저, U 크루넥 티셔츠는 다채로운 어스톤(베이지, 브라운, 다크 그레이) 컬러와 액센트 컬러를 포함해 총 13종으로 출시돼 역대급 컬러 배리에이션을 자랑한다. 데님, 스커트, 팬츠 등 하의를 가리지 않고 매치하기 좋아 데일리룩 필수템으로 손꼽힌다.


U 탱크 블라우스는 과하지 않으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주는 데이트룩으로 제격이다. 화사한 컬러감 덕분에 스타일링 고민을 줄여준다. 생동감 넘치는 색감의 탱크 블라우스에는 심플한 하의를 곁들여 손쉽게 화사한 나들이룩을 연출해볼 수 있다. 


최근 스윔 웨어 강자로도 떠오르고 있는 유니클로에서는 바캉스 아이템도 놓칠 수 없다. 베이직한 디자인이면서도 생생한 컬러가 돋보이는 U 심리스 스윔 웨어 라인은 패피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원피스룩 #블라우스룩 #투피스룩 

지난 시즌부터 패션 업계의 패턴 플레이가 심상치 않다. 


최근 런칭된 H&M의 2019 S/S 스튜디오 컬렉션에서 패턴을 활용한 다채로운 룩을 참고할 수 있다. 

풍성한 퍼프 소매의 지브라 패턴 블라우스는 마 소재로 만들어져 한여름까지 입기 좋다.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나 슬랙스를 매치하면 포멀한 느낌을, 데님을 매치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내 활용도가 높다.


와일드한 패턴의 쉬폰 원피스는 단독으로 입거나 베이직한 재킷을 곁들이면 완성도 있는 느낌을 줘, 스타일링을 고민할 필요가 없다.   


버버리의 투피스는 달마시안 프린트가 과하지 않게 프린트돼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오피스룩 #재킷룩 #수트룩 

이번 시즌 오피스룩으로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가볍고 시원한 리넨 아이템을 꼽을 수 있다. 

앤아더스토리즈의 린넨 셋업 수트는 블레이저와 쇼츠를 따로 또 같이 활용하기 좋다. 지유의 노칼라 재킷은 미니멀하지만 세련된 엣지가 매력이다. 여기에 와이드 리넨 팬츠를 매치하면 오피스룩으로도 손색 없다.


망고의 리넨 셔츠는 차려 입은 듯 깔끔한 인상을 준다. 데님, 리넨 팬츠, 스커트 등 하의를 가리지 않으니 한여름까지 데일리룩 필수템이 따로없다. 화사한 색감과 유려한 커프드 슬리브가 사랑스러운 리넨 원피스도 놓치지 말 것!  


초가을까지 자꾸만 손이 갈 듯한 리넨 롱 재킷도 추천한다. 지유의 리넨 블렌드 가운 코트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내추럴한 느낌을 살렸다. 이너로는 와이드 팬츠나 망고의 리넨 원피스처럼 같은 소재를 매치해 완성도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애슬레저룩 #뉴트로룩 #어반아웃도어룩 

운동복과 일상복을 넘나드는 애슬레저룩은 올해도 여전히 강세다. 


특히 레깅스나 스포티한 크롭트 탑을 베이직한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는 어반 아웃도어룩이 인기다. 

안다르의 에어코튼 레깅스는 사이즈 선택 폭이 넓고 Y존 프리 디자인이라서 짧은 상의와 매치하기에 부담 없다. 봄봄한 컬러 구성도 매력 포인트! 


로라로라의 브라탑은 레트로 감성의 애슬레저룩을 연출하기 쉽다. 레터링이 포인트된 어깨끈은 탈부착이 가능하며, 스포티한 디자인이라 어떠한 룩에도 레이어링 하기 간편하다.  


여기에 아디다스의 90년대를 연상케 하는 트랙 팬츠를 매치한다면 트렌디한 애슬레저룩 완성! 측면 스냅 버튼의 절개 라인이 데일리룩에 경쾌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더해준다. 또는 휠라의 레트로 무드 아노락을 살짝 걸쳐도 좋겠다. 산뜻한 바람막이 점퍼로도 활용하기 좋다! 

에이뿔

작성자 정보

스타일에이드

톡 쏘는 스타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