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데일리로 쓰기 좋은 부위별 각질 안녕템 7

조회수 2019. 7. 22. 16:5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소희 


건강한 피부 관리의 첫걸음은 각질 관리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묵은 각질을 주기적으로 제거하지 않으면, 피부 결이 거칠어져 메이크업이 잘 먹지 않게 되고, 모공 속 노폐물과 엉켜 트러블이 생기거나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게 된다.


문제는 민감한 피부다. 

자극이 강한 스크럽, 필링을
자주 할수록
피부가 더욱
민감해지기 때문!

매일 사용해도 자극이 적은 저자극 필링, 스크럽 제품들을 모아봤다. 


하루가 다르게 달라지는 피부 톤, 화장품 흡수율, 메이크업 밀착력 등을 느껴보길! 


#1 페이스 필링
거칠고 자극적인 바디 필링에 지쳤다면 구름처럼 포근하고 부드러운 버블 필링을 추천한다. 자연 유래 셀룰로스 고마쥬 타입이라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 좋다. 거품 안에는 피지, 단백질 분해 효소가 들어 있다. 충분히 흔든 다음 물기가 없는 얼굴에 거품을 올려 마사지한 뒤 헹구면 된다.

#2 PHA 토너
유당(밀크슈가)에서 찾은 자연 유래 PHA가 들어 있는 토너다. AHA, BHA보다 입자가 커 피부 자극은 줄이면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약산성이라 세안 후 무너진 피부 밸런스 케어에 좋으며, 메이크업 전 각질 케어와 보습 케어, 블랙헤드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어 '데일리 닦토'로 강추다.

#3 립 스크럽
고소한 땅콩 잼이라니! 향만 사랑스러운 것이 아니다. 오래도록 착색된 입술 각질들을 촉촉하면서도 강력하게 제거해준다. 우도산 땅콩 추출물과 너트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돼 보습, 영양 케어 모두 뛰어나고, 입자가 고와 자극이 덜하다. 아침 세안할 때 사용하면 매일 매트 립 바르는 것이 두렵지 않을 것!

#4 토닝 패드
보습 성분(히알루론산)과 각질 케어 성분(PHA), 진정 성분(마데카소사이드)이 고루 들어 있는 패드다. 각질과 노폐물을 직접적으로 제거해 개운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저자극 약산성이며, 패드가 엠보 면(피지, 각질 케어)과 부드러운 면(결 정돈)으로 나뉘어 실용적이다. 토너 150ml가 통째로 담겨 보습감도 충만하다.

#5 바디 필링
때밀이는 이제 그만. 가볍게 뿌리고 문지르기만 하면 때처럼 묵은 각질들이 부드럽게 밀려 나온다. 사과·우유 단백질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 결이 눈에 띄게 밝고 부드러워진다. 물기가 묻은 상태에서도 쓸 수 있어 데일리 바디 샤워로도 손색없다. 은은한 로즈 플로럴 향이 기분 전환까지 책임진다.

#6 두피 스케일링
맥주 효모에는 비오틴이 풍부해 두피, 모발 케어에 좋다. 촉촉하고 가벼운 로션 같은 제형이라서 쉽고 빠르게 풀어져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낸다. 상쾌한 감귤 향이 마무리감을 더욱 개운하고 산뜻하게 해준다. 스케일링 샴푸지만 약산성이라서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다.

#7 풋 스크럽
부드러운 거품 속엔 숯가루, 편백수, 레몬 추출물이 들어 있다. 각질이 많은 편이라면 한 번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지만, 세안 후 건조함이 적고 입자가 거칠지 않아 자극이 덜하다. 향이 강하지 않은데 발 냄새는 깔끔하게 잡아주는 듯하다. 데일리로 쓰기에 제격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