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가을철 부위별 각질 제거 해결책

스타일에이드

2,4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By. 이소희 


가을철이면 눈에 띄게 쌓이는 각질! 무심코 반복했던 잘못된 생활 습관을 고치는 것은 물론, 부위별로 꼼꼼히 스크럽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건조한 겨울철이 오기 전, 가을부터 쓰기 좋은 부위별 각질 제거템들을 모아봤다. 

꺄아아아

01 얼굴 각질

닥터지, 마일드 버블 필링, 2만 원, 200ml

각질 관리는 엄두를 내지 못했던 민감러라면 닥터지의 저자극 버블 필링을 추천한다. 피지 분해, 단백질 분해 효소가 들어 있어 촉촉하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때처럼 각질을 녹여 제거해주는 고마쥬 타입이지만, 구름처럼 몽글몽글한 거품이 피부에 먼저 닿으면서 마찰을 최소화해주기 때문에 데일리로 부담 없이 쓰기 좋다. 


02 입술 각질

브링그린, 녹차 스프레드 립 마스크, 9000원, 15g

피부가 얇은 입술은 입자가 굵은 강한 스크럽제로 자극을 줄 경우 오히려 각질이 더 생기거나 건조하고 예민해질 수 있다. 이럴 땐 강제적으로 각질을 탈락시키는 쪽보다는 보습 케어가 답!


녹차 덕후라면 더욱 마음에 쏙 들 브링그린의 녹차 립 수면 팩은 매트 립과 찰떡궁합이다. 자는 동안 들뜬 각질을 잠재워주고, 속건조를 해결하는 데 탁월해 립 메이크업 지속력도 높여준다.  


03 두피 각질

베이직, 스칼프 리바이벌 퓨리파잉 스크럽, 3만 8000원, 250g

부쩍 두피에 비듬과 각질이 생겨나기 시작했다면, 비건 원료만을 사용하는 베이직의 스크럽 샴푸를 추천한다. 


사용 방법은 샴푸와 동일하다. 모발이 젖은 상태에서 샴푸 하듯 거품을 내며 두피, 모발을 마사지해준 다음, 물로 씻어내면 된다.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며, 특히 민트의 청량한 마무리감이 매력적이다. 


04 바디 각질

쏘내추럴, 바쓰 시카 솝, 1만 6000원, 160g

때를 민 듯 개운하면서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 솝도 있다. 클렌저와 타월 일체형으로, 마사지와 클렌징, 스크럽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천연 마 소재의 ‘때밀이 바쓰’ 안에는 코코넛 성분과 함께 티트리 추출물, 병풀 추출물(8000ppm)로 만들어진 자연 유래 큐브 솝이 들어 있다. 


샤워 후에도 건조하거나 당김 없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05 발 각질

셀로몬, 발 각질 제거제, 1만 6900원, 180ml

사용이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의 각질 제거제다. 뿌린 다음 손으로 문지르면 하얀 각질이 후두둑 떨어져 마음속까지 개운해진다. 피부 손상을 예방해주는 녹차 감국 추출물이 함유돼 각질만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각질층이 두꺼울 땐 따스한 물로 발을 충분히 불리고 풋 파일로 가볍게 문지른 다음에 사용하자. 수일 동안 각질이 우수수 떨어지거나 여러 번 반복할 필요 없이 즉각적으로 ‘아기 발’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맞는말같아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