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신상 화보 속 핫템 5

조회수 2020. 4. 11. 07: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봄 바람직한 탕진잼 권장 리스트

봄을 맞아 패션, 뷰티 업계에서는 신상템들을 마구 쏟아내고 있다. 


그중에서 스타들이 화보를 통해 구매욕을 마구 자극했던 트렌디한 신상템들을 모아봤다. 

S/S 시즌 쇼핑 전 필독할 것!

#스니커즈

올봄에도 여전히 레트로 무드가 지배적이라 어글리 스니커즈의 인기가 식을 줄을 모른다. 대신 이번 시즌엔 투박한 디자인보다는 송혜교가 착용한 스니커즈처럼 페미닌한 디테일이 가미된 디자인을 눈여겨보자. 


두꺼운 리본 끈과 부드러운 곡선 라인, 뒷부분의 비딩 장식이 원피스, 스커트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도록 해준다. 5cm 굽의 메쉬 스니커즈로 한여름에도 문제없다. 


#원피스

S/S 시즌마다 인기를 얻는 히피룩! 페이즐리 패턴이나 빈티지한 컬러, 하늘하늘한 쉬폰 소재, 실용적인 로브 디자인 등이 인기를 끌 전망이니 하나쯤 갖춰두자. 


특히 공효진이 선보인 원피스는 단독으로 입어도 여유롭고 편안한 여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지만, 벨트, 데님과 매치하면 힙한 스트릿 무드를 어필할 수 있으므로 어서 가서 입어보길. 


#손목시계

흔치 않은 디자인의 손목시계를 찾고 있었다면 화보 속 박신혜가 착용한 손목시계를 추천한다. 영국 시계 브랜드로 런던의 자유분방하면서도 빈티지함, 여유로움을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스퀘어 다이얼과 럭셔리한 골드 매쉬 스트랩, 여기에 유니크한 꿀벌 모양이 앙증맞게 포인트 됐다. 선물용, 소장용으로 안성맞춤이다. 핑크 페일 원피스나 블라우스에 착용하면 봄 분위기를 물씬! 


#선글라스

올해 주목해야 할 선글라스는 역시 틴트 선글라스! 그중에서도 빈티지한 보스턴 형태의 안경테를 픽한다면 더욱 트렌디해 보일 수 있다. 


수지가 착용한 카린 캐서린위는 지난해 SBS ‘배가본드’에서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캐서린’이 리디자인 버전이다. 얇고 시크한 느낌의 안경테에 100% UV를 차단하고 눈부심을 최소화하는 미러 코팅 렌즈가 더해졌다. 스트릿룩, 복고 패션과도 찰떡궁합이다. 


#크림

발라도 발라도 건조한 환절기엔 레드벨벳 아이린이 평소에 즐겨 사용한다는 보습 크림을 한번 써보길! 


세안 후 최대 72시간 수분감이 지속하는 ‘핑크 수분 크림’이다. 활성 알로에 워터가 포함된 산뜻한 젤 제형으로, 피부 타입을 가리지 않고 계절에 상관없이 데일리로 바르기 좋다. 

By. 이소희 기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