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꼭 누려야 할 뷰티 매장 무료 서비스 4

스타일에이드

1,36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그래픽=계우주 기자

By. 이소희 


뷰티 업계에서는 코덕들을 위해 수많은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몰라서 놓치는 서비스는 없는지 뷰티 매장의 무료 서비스들을 살펴보자. 코덕의 삶이 더욱더 풍요로워질 테니! 

짜잔

#특별한 날엔 전문가의 손길

출처바비브라운 공식 홈페이지

특별한 날엔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특별한 메이크업을 받아보자. 바비브라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최소 일주일 전 예약하면, ‘1:1 20분 메이크업 레슨’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15분이면 완성되는 퀵 메이크업 레슨부터 내게 어울리는 눈썹 모양을 찾을 수 있는 하우 투 브로우 메이크업 레슨, 퍼스널 컬러의 립스틱, 블러셔를 찾아주는 레슨, 데일리부터 스모키까지 내 눈에 맞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법을 알려주는 레슨까지! 


매장 상황에 따라 다양한 레슨이 진행되고 있다. 살 수만 있다면 화장품이 아니라 아티스트의 손을 사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든다. 


#매월 20일엔 광클

출처아이오페 공식 홈페이지

서울 명동에 위치한 아이오페 랩에서는 개개인의 피부 특징을 파악하고 현 상태를 진단, 미래 피부를 예측할 수 있는 ‘스킨 솔루션’ 서비스가 무료로 진행된다.


약 90분간 진행되는데 세안 후 생활 습관을 확인하고, 전안기, 스킨터치, 안테라 등 전문적인 기기를 통해 피부 전반적인 상태와 색소 침착, 눈가 주름, 모공, 피부 민감도 등을 집중 측정한다. 결과를 바탕으로 박사급 연구원이 피부 고민 예방책을 카운슬링해준다. 이렇게나 꼼꼼한데 무료라니, 인기가 많을 수밖에!  


자, 이제 알람을 켜자. 매월 20일 아이오페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음달 원하는 날짜로 신청하면된다. 선착순이니 광클 예약!


#퍼스널 컬러가 궁금해?

출처VDL 공식 홈페이지

자신의 퍼스널 컬러가 웜톤인지, 쿨톤인지는 잘 알고 있지만, 막상 정확히 어떤 색조 제품이 내게 맞는지, 이 컬러가 쿨톤인지 웜톤인지 애매한 경우들이 많다. 그럴 땐 색조 맛집 VDL 매장을 들러보자.


VDL은 팬톤 컬러 측정기기를 통해 피부 톤을 측정해 베이스, 색조 제품을 매칭해주는 ‘컬러 인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어느 하나 버리는 색조 없이, 효율적인 화장품 쇼핑을 하고 싶다면 강추! 


#목표는 골드 등급

출처세포라 코리아 제공

기다림의 연속이었던 해외 직구, 이제 안녕이다. 세포라가 오는 10월 24일 서울 강남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한다. 오픈에 앞서 꼭 알아둬야 할 것이 있는데!


‘뷰티 패스’에 가입하면 연간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화이트, 블랙(30만 원 이상), 골드 등급(150만 원 이상)으로 나눠 등급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드 회원은 매월 무료로 45분간 메이크업 서비스, 스타일 추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세일 우선 참여권과 더불어 행사 초청, 메이크업 클래스 참여 등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오는 10월 17일까지 뷰티 패스를 사전 가입하면, 12월 22일까지 첫 구매액의 3배 포인트가 적립되므로 미리 가입해두자!

부탁해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