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어쩐지 안 올라가더라.. 뷰러 선택법부터 사용법까지

스타일에이드

24,88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By. 이소희 


짧은 직모인데다가 땅만 쳐다보는 수줍은 속눈썹을 가진 이들은 알고 있다. 뷰러의 중요성을!


뷰러는 개개인마다 다른 ‘곡률’에 꼭 맞게 선택해야 속눈썹 컬링 효과를 제대로 볼 수가 있다. 

(계산법이 상당히 복잡하다. 검색하면 곡률 계산기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이 많으므로 간단하게 알아보길 추천한다.)

곡률이 낮을수록 눈 가로 길이가 짧고 볼록한 모양이란 의미다. 16~19R이 적당하다. 


곡률이 높을수록 눈이 길고 평평하다는 의미다. 20R 이상의 뷰러가 알맞다. 


지금 내가 쓰고 있는 뷰러의 곡률을 확인하고 싶다면, 뷰러 사이에 종이를 끼워 넣고 살짝 집어 끝과 끝에 직선을 그은 다음, 곡선과 직선 사이, 가장 많이 벌어져 있는 길이를 재면 굴곡 높이를 잴 수 있다.  

아하

자, 그렇다면! 내 곡률과 비슷한 뷰러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곡률 별로 인기 있는 뷰러들을 모아봤다.


곡률 16.6R

샤넬의 신상 뷰러다. 실리콘 패드가 이전 뷰러만큼이나 탄력이 넘친다. 패드의 탄력이 높으면 ‘살 집힘’을 어느 정도 막아준다. 입체감 있는 눈 모양에 잘 맞고, 컬링 유지력이 뛰어나다. 교체용 패드 2개가 포함된 구성이다. 


곡률 18R

미샤의 가성비 갑 뷰러는 뷰러 입문자에게 강추다. 가로 길이가 다소 짧아 눈 앞머리나 꼬리 쪽의 속눈썹 몇 가닥은 포기해야 할 수도 있다. 그러나 눈 길이가 짧은 이들에게는 인생 뷰러로 꼽히는 뷰러다. 눈 가로 길이가 짧고 전체적으로 동그란 눈매에 잘 맞는다.


곡률 20R

자신의 곡률이나 눈 모양을 잘 파악하지 못하겠다면 20R의 나스 뷰러를 추천한다. 부드럽게 굴곡지고 적당한 길이감까지, 눈 모양에 상관없이 두루 쓰기 편하다.


곡률 22R

롭스의 피카소 뷰러는 눈 가로 길이가 길고 상대적으로 평평한 눈 모양에 잘 맞다. 고무 패드가 부드럽진 않다. 속눈썹이 짧은 편이라면 드라이기로 잠깐 열을 가한 다음, 사용하면 훨씬 컬링력이 올라간다. 현재 롭스에서 리필 패드를 추가 6개입 구성해 판매 중이다. 


곡률 23R

길고 납작한 형태의 눈매라서 맞는 뷰러의 저력을 느껴볼 새가 없었다면, 에뛰드하우스의 뷰러를 추천한다. 무쌍 눈매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뷰러다. 역시 고무 패드가 말랑말랑하진 않으므로 길들여 쓰는 것이 좋으며, 리필 2개 포함 구성이다.


엉덩이 애교
곡률에 맞는 뷰러를 선택하는 것만큼
‘어떻게’ 사용하느냐도 중요하다.

뷰러 사용법도 숙지하자!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