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봄봄한 눈 화장을 위한 치트키!
영롱 펄 섀도 4

스타일에이드
프로필 사진
스타일에이드 작성일자2018.03.14. | 12,820 읽음

By. 이소희 


매일 똑같이 굴러가는 하루, 뭐 화끈한 일 뭐 신나는 일 없을까... 로드샵을 가보자.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영롱한 펄 신상 섀도가 대거 출시되고 있다!

예예예

매일 똑같던 데일리 메이크업에 펄 섀도 살짝만 얹어주면 봄 메이크업 변신 끝이다. 기분까지 좋아지는 이름하여 ‘섀도 힐링’을 경험할 수 있을 것! 


주름 끼임 적고 발색 쨍한 펄 섀도를 모아봤으니 눈 화장에 봄내음 한 스푼 톡 떨어트려 보자.

감동적인 펄을 만끽할 수 있는 클리오 신상 아이섀도 프리즘 에어다. 미세한 펄과 선명한 발색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듯하다. 


빵을 만드는 과정처럼 에어 공법을 거쳐 섀도 표면에 몽글몽글한 에어 홀이 보이는데 이 때문에 얇고 가벼운 밀착감을 얻을 수 있다고. 


180도 오픈되는 케이스가 쓰면 쓸수록 사랑스러워질 것.

하트 세레나데

이번 시즌 핫한 컬러들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VDL팬톤 컬러 섀도들을 눈여겨보자. 


최근 출시된 2018 리미티드 에디션은 화려한 골드, 여리여리한 코랄핑크, 트렌디한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 3종이다.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광택이 일품! 데일리 메이크업으로도 부담스럽지 않은 차분한 바이올렛 컬러가 코덕 마음을 쿵쾅거리게 하기 충분하다.

좀 더 오래가는 펄을 원한다면 스틸라리퀴드 아이섀도 스프링 컬렉션을 주목해보길. 


입자 곱고 크리즈 현상 적어 메이크업 곰손부터 코덕까지 고루 사랑받고 있다. 섀도 위에 덧바르면 지속력과 영롱함이 2배! 


화려한 샴페인 골드부터 독특한 그린 펄까지 다채로운 컬러 펄들을 만날 수 있다.

진짜 놀람

아무래도 눈두덩이가 번쩍번쩍 광이 나는 것이 부담스럽다 싶으면, 눈가 혹은 광대, 콧대를 중심으로 펄 하이라이터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RMK가 선보인 촉촉한 글로우 젤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피부에 투명한 광채를 입혀준다. 색감이 드러나지 않으면서도 메이크업을 단숨에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이었던 이들에게도 안성맞춤! 아이섀도, 하이라이터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템!

크로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개헌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