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스타들의 목주름 케어 비결 5

스타일에이드

167,15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그래픽=계우주

By. 이소희 


한 번 잡히면 돌이키기 힘든 나이의 흔적 ‘목주름’

피지선이 적고 지방층이 얇은 목 피부는

움직임이 많아 주름이 생기기 쉽지만, 

한번 생기면 제거하기란 쉽지 않다. 


지금, 한시라도 빨리 예방하는 게 정답!

스킨케어에 관해서 만큼은 

누구보다 깐깐한 동안 스타들, 

그들은 목주름을 어떻게 관리하고 있을까?


#1
정시아

“목주름에는 목 전용 크림!”

평소 피부가 민감해 오가닉 화장품만 고집하거나 화장품 성분을 주의 깊게 살펴본다는 정시아. 최근 방송에서 에스테틱 못지않은 셀프 목주름 관리법을 공개했다.

출처그래픽=계우주

매일 저녁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가 있는 주름 딜리트 크림을 눈가와 이마, 팔자 주름 등에 꼼꼼히 바르고, 넥 전용 크림을 발라 목 아래에서 위로 리프팅 마사지를 해준다고! 


이때 목에는 부드러운 넥 전용 크림을 발라야 훨씬 흡수가 빠르다고 조언했다.


#2
박수진
“늘 휴대하는 게 있죠!”

박수진은 얼굴이 부을 때마다 늘 휴대하는 마사저로 부기를 풀어준다고 한다. 입체적인 쉐이프의 Y존 마사저는 게르마늄 소재의 마사지볼이 적절한 압력과 지압 효과를 주면서 탄력 개선은 물론,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고!

출처그래픽=계우주

리프팅 세럼과 크림을 바르고 목 아래서부터 턱, 컨투어 라인에 이르기까지 아래에서 위로 마사지해주면 효과가 배가된다고 한다.


#3
서지혜
“관리실이 내 손 안에!”

서지혜는 데콜테 라인을 관리해주는 인생템을 공개한 바 있다.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율을 높여줌과 동시에 마사지 효과까지 줄 수 있는 셀프 디바이스다. 

출처그래픽=계우주

디바이스로 목 림프선을 따라 아래 겨드랑이까지 내려가며 미세한 진동을 주는 것. 데콜테 라인을 다듬어줌과 동시에 혈색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음이온 모드로 비타민C 나이트 크림을 곁들이면 피부 컨디션 회복, 탄력 개선에 으뜸이라고!


#4
김성령, 박소현
“베개가 왜 필요?”

대표 동안 여배우 김성령박소현이 방송에서 공개한 목주름 관리법은 ‘초간단’ 이다. 바로 낮은 베개물구나무서기! 


높은 베개를 베면 목에 주름이 잡히고 혈액순환을 방해하는데 낮은 베개를 통해 목 근육을 이완하여 혈액 순환을 돕는 것이다. 물구나무 자세 역시 혈액 순환을 도와 처진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준다.

출처그래픽=계우주

제가 목이 길어 목주름이 더 잘 보여요. 목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낮은 베개를 벤 지도 언 10년! 집에서 TV를 볼 때는 종종 물구나무 자세로 본답니다!

(박소현,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 KBS '1대 100'에서)

오일로 전신 마사지를 해주면 탄력 개선과 피부 톤 개선에 좋더라고요. 목주름은 낮은 베개를 사용해 예방하고 있어요!

(김성령, 스토리온 '트루라이브쇼'에서)


#5
페이스 요가
‘쌍권총’ ‘하늘이시여’ 운동법

목주름이 고민이라는 아이비는 과거 방송에서 ‘페이스 요가’ 법을 배우기도 했다. 


이날 소개된 목주름을 완화할 수 있는 운동법은 2가지인데 방법도 쉽다. 틈틈이 따라 해보자.

출처그래픽=계우주

쌍권총 운동법

양손을 각각 권총 모양으로 엄지와 검지를 펴고 나머지 손가락은 오므린다. 한 손은 양쪽 사각턱 밑을 살짝 잡고, 다른 한 손은 쇄골 위에 올린다. 각 부위를 지그시 누르며 턱은 위로, 쇄골은 아래로 당겨 목을 늘여준다.

하늘이시여 운동법

양손을 기도하듯 맞대 엄지손가락으로 턱 아래를 받친다. 어깨에 힘을 빼고 팔꿈치를 붙인 상태로 숨을 깊게 마셨다가 내쉬며, 머리를 천천히 들어올렸다가 내린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