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예민해진 피부를 달래줄- 민감성 기초템 BEST 10

조회수 2019. 3. 13. 08:0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소희 


피부가 예민해지는 환절기엔 피부 타입을 막론하고 민감성 피부가 돼버리기 일쑤다. 



대체 어떤 진정템과 보습템을 써야

피부를 달래줄 수 있을까!?

그래서! 스타일에이드가 엄선해봤다.


핫템, 신상템, 입소문템들 중 성분, 사용감을 꼼꼼히 살펴보고, 민감성 피부에게 추천할 만한 기초템 10종을 꼽아봤다!


1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추천하는 고보습 장벽 크림이다. pH 5.5의 약산성 제형이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피부가 예민해지는 환절기엔 여러 화장품을 덧바르기보다는, 이처럼 장벽을 강화해주는 크림 하나를 충분히 발라주는 것이 좋을 수 있다!


2

스멀스멀 올라오기 시작한 여드름을 빠르게 퇴치해주는 SOS템이다. 진정 성분인 칼라민이 3000mg이나 함유됐다. 에센스와 칼라민 파우더가 분리돼 있는데 흔들어 사용하면 안 된다. 동봉된 면봉으로 가라앉은 파우더를 찍어 올려 고민 부위에 톡톡 올려주면 된다.


3

세안 후 민감러의 첫 기초템으로 손색없다. 전성분 모두 EWG 그린 등급이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다양한 분자 크기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덧바를수록 보습감이 층층이 쌓이는 느낌이다. 최근 보습력을 한층 끌어올린 시즌2가 출시됐으니 테스트해보길!


4

요즘 1일 1팩으로 추천하고 있는 인생템이다.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수딩 마스크인데 진정, 피부 재생, 보습감을 빠르게 얻을 수 있어 한여름까지도 애정템이 될 듯하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과 밀착력 높은 형상기억시트가 특징이다.


5

재생 크림이나 탄력 크림 특유의 무거운 사용감이 꺼려진다면 주목하자. 빠른 흡수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이 매력적인 재생·탄력 에센스다. 오는 31일까지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하니, 쟁임템으로 강추!


6

유·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울긋불긋한 피부 톤을 케어해줘 민감러부터 유분러까지 두루 인기. 끈적임 없이 흡수가 빠른 묽은 점성의 제형이다. 솜에 듬뿍 적셔 팩으로 사용하면 진정 효과와 보습감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다.


7

발림성이 뛰어난 무기자차를 찾는다면 더샘의 신상 선크림을 주목해보자. 부드럽고 산뜻한 발림성으로 봄에 사용하기 좋다. 또한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은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마일드한 처방의 선크림이다.


8

‘맑은 솔싹’은 제주 소나무에서 채취한 구주소나무싹 추출물과 발아한 싹에서 얻어낸 발아싹 콤플렉스를 주성분으로 하는 비건 라인이다. 그중 버블 클렌저는 포인트 메이크업 세정력이 뛰어나진 않으나 모닝 클렌저, 데일리 클렌저로 안성맞춤이다.


9

기존 톤 업 크림들과 달리 텁텁함 없이 촉촉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수분감 넘치는 텍스처가 거칠거칠한 피부에 바로 발라도, 피부 결과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준다. 본연의 민낯이 맑고 화사해 보이도록 해, 메이크업이 꺼려지는 한여름에 더욱 유용할 듯하다.


10

마지막으로, 화장품 원료의 출처를 명확히 알 수 있는 '시오리스'의 유자 클렌저를 추천한다. 클렌징 오일의 세정력과 클렌징 워터의 산뜻함을 담아냈다. 식물성 성분들을 함유해 눈가에 닿아도 시리지 않고, 포인트 메이크업 세정력도 뛰어나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