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호피! 레오파드 데일리룩 11

조회수 2018. 9. 18. 12:0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출처: 김준희 인스타그램

By. 이소희 


대표해왔던 호피 패턴!

지난겨울 스포티한 룩이 인기를 끌면서

잠시 그 인기가 주춤했더랬다.


그런데 올해!  

레오파드가 다시금 돌아올 조짐이다. 

벌써부터 스타들의 일상패션에는

호피 패턴을 활용한 스타일이 대거 쏟아지고 있다.  


어떤 스타들이 레오파드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지, 

올가을 유행할 레오파드 패션을 함께 살펴보자.


출처: 선미 인스타그램
#1 선미
가을가을한 브라운 호피 패턴 원피스를 선보였다. 여기에 트렌치코트나 블랙 재킷을 걸쳐주면 가을 데일리룩 코디 끝.

출처: 한혜진 인스타그램
#2 한혜진
반면, 한혜진은 성숙미가 돋보이는 호피 활용법을 제안했다. 실키한 소재의 원피스는 레오파드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해준다.

출처: 최유정 인스타그램
#3 위키미키 최유정
호피 패턴이 부담스럽다면, 최유정처럼 재킷 속 이너로 매치해보길. 재킷의 컬러와 호피 패턴의 컬러를 톤온톤으로 매치하는 게 포인트다.

출처: 효민 인스타그램
#4 효민
호피 패턴은 소재뿐만 아니라 ‘핏’에 따라서도 다양한 분위기를 내뿜는다. 효민처럼 몸매를 강조하는 타이트한 호피 패턴은 섹시미와 걸크러시 매력을 동시에 내뿜기 충분하다.

출처: 박초롱 인스타그램
#5 에이핑크 박초롱
은은하게 속살이 비치는 시스루 소재의 호피 패턴도 활용도가 높다. 호피 패턴의 답답하고 무거운 느낌을 줄이고, 한결 산뜻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시스루 호피 블라우스는 데님, 슬랙스, 스커트 등 하의를 가리지 않고 매치하기도 쉽다.

출처: 이성경 인스타그램
#6 이성경
레오파드는 블랙과 매치했을 때 특유의 매력을 끌어올릴 수 있다. 블랙이 화려한 호피 패턴에 무게감을 더해주기 때문. 이성경처럼 레더 소재의 가방이나 앵클부츠, 포인트가 돼줄 모자 등을 더해보자.

출처: 별 인스타그램
#7 별
스타일 매치가 쉽지 않다면 별처럼 캐주얼한 박시핏 원피스를 활용해보길. 한층 영하고 캐주얼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신발을 패턴 속 컬러와 맞춰주면 스타일링 완성도가 업!

출처: 이혜영 인스타그램
#8 이혜영
이혜영의 원피스는 좀 더 성숙미가 물씬 풍긴다. 깊은 넥 라인이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배가해주고, A라인 스커트 자락이 다리라인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원피스다.

출처: 김성은 인스타그램
#9 김성은
김성은이 선보인 H라인 스커트도 활용도가 높다. 니트나 캐주얼한 티셔츠, 블라우스 등 다양한 상의를 매치해볼 수 있다. 특히 김성은이 착용한 스커트는 호피 패턴이 잔잔해서 과해 보이지도 않는다는 점!

출처: 김준희 인스타그램
#10 김준희
좀 더 강렬한 이미지를 어필하고 싶다면 트임 스커트를 택해보길. 패턴, 절개 등 디테일이 많은 스커트엔 김준희처럼 모노톤의 심플한 상의를 매치해야 부담스럽지 않다.

출처: 변정수 인스타그램
#11 변정수
호피 패턴을 아우터로 활용해보고 싶다면, 연예계 대표 패피 변정수가 답이다. 편안한 트레이닝 룩에 오버 핏의 레오파드 패턴 점퍼를 무심히 걸쳤다.

이번 F/W 시즌엔 복고풍의 빅숄더나 오버 핏이 또다시 인기를 끌 전망이니 변정수처럼 품이 넉넉한 아우터를 택하는 게 좋을 듯!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