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곰손도 가을 메이크업하기 좋은 잇템 5

스타일에이드

64,27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그래픽=계우주

By. 이소희 


가을 가을한 메이크업을 하고는 싶지만, 곰손이라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파우치부터 점검해보자. 


특별한 손기술 없이도, 화려한 색조 레이어링 없이도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들이 있다. 

이번 시즌 트렌드와 맞물려 주목받고 있는 아이템들을 한 번 살펴보자!


ITEM 1. 자연스러운 톤 업

출처그래픽=계우주

여름을 나며 피부 톤이 거무튀튀해졌다면 추천한다. 셀라피 '아기토닝 크림'은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크림으로 바르자마자 즉각적인 톤 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미세한 진주 파우더 입자가 들어 있어 하얗게 질린 듯 과한 광을 내뿜지 않아 피부 톤 가리지 않고 활용할 만하겠다. 


게다가 보습 역할까지 탁월하니 건조한 환절기 이만한 베이스가 또 있으랴! 최근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프로여친짤러들을 위한 자연스러운 톤업 크림으로 추천됐던 제품이기도 하다.


ITEM 2. 커버와 촉촉함이 공존하는 세미 매트

출처그래픽=계우주

지난 8월 말 출시 후 그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투 고 쿠션'. 촉촉함과 하이 커버리지를 동시에 선사하는 세미 매트 파운데이션 쿠션이다. 무엇보다 매혹적인 패키지가 소장 욕구 자극하기 충분! 


네오포라 소재의 퍼프가 뾰족한 모서리 형태로 디자인돼 코 옆, 눈 밑 등 굴곡진 부위의 섬세한 터치를 도와준다. 리치 과피 추출물, 글리세린, 히알루론산 등 보습 성분도 가득해 환절기 쉽게 들뜨기 쉬운 파데를 오래도록 붙잡아준다!


ITEM 3. 선미도 픽(PICK) 한 레드 립

레드 립은 올가을 파우치 속 필수템이다. 뽀얀 피부 톤을 돋보이게 해주는 일명 선미 립스틱, 헤라 ‘루즈 홀릭 샤인’ 388 레드가 입소문을 타고 인기 고공 행진 중이니 주목할 것. 


선명한 컬러감은 물론, 글로시한 마무리가 특징인데 매트 립 트렌드에 맞게 적당히 입술에 볼륨감만 주는 정도다. 화려한 메이크업을 하기 어려운 메이크업 곰손이라면 선미처럼 베이스를 탄탄히 한 다음, 생기 넘치는 레드 립으로 원 포인트를 줘보길!


ITEM 4. 색조 말고 성형 메이크업

출처그래픽=계우주

다음은 파우치에 없어서는 안 될 멀티템이다. 바로 쉐딩계 다크호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쉐딩’이다. 브라운의 톤온톤 3색으로 구성돼 보기만 해도 가을 가을♡


콧대 형성은 물론, 쇄골, V라인, 헤어라인 정리, 입체적인 눈매, 복근 만들기 등 전체적으로 입체적인 3D 디자인을 시도해볼 수 있다. 얼굴의 윤곽을 잡아주고 바디 쉐입을 잡아주는 것만으로도 메이크업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ITEM 5. 6번 쓰는 인조 속눈썹

출처그래픽=계우주

인조 속눈썹을 무려 6번까지 재활용할 수 있다니!? 최근 에뛰드하우스에서 출시한 ‘스티커 속눈썹’이 요즘 ‘핫’하다.


별도의 접착제 없이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데 눈썹 모가 제법 촘촘하고 탄탄하여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사용 후 물로 가볍게 씻은 다음 드라이기로 살짝 열을 가하면 스티커의 접착력이 다시 살아난다. 패키지에 속눈썹 홀더가 있어 보관도 휴대도 용이할 듯!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