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이 컬러 주목! 화보 속 가을 신상 립스틱 4

스타일에이드

6,54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마리끌레르, 럭셔리 매거진 제공

By. 이소희


벌써 스타들의 입술은 가을로 물들었다. 


메이크업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화보를 통해 올가을 유행할 립 컬러들을 한번 살펴보자.

꺄아아아

#1 수지

출처마리끌레르 제공

가을 립을 논하는 데 버건디가 빠질 수 없는 법! 


수지가 블루 니트와 버건디 립으로 강렬한 컬러 대비를 보여줬다. 보송보송한 질감의 니트와 입술의 매트한 텍스처가 조화를 이뤄 가을 가을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랑콤,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7 버건디, 4만 2000원

출처랑콤

수지가 바른 립스틱은 건조함 없이 편안하게 발리는 랑콤의 신상템이다. 입술의 미세한 주름을 부드럽게 감싸줘 풀 립도 부담 없다. 


특히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507 버건디는 이번 F/W 시즌 주목해야 할 레드 페어 톤이다.


#2 김사랑

출처보그 코리아 인스타그램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김사랑의 메이크업을 참고해보길. 말린 장미 립 컬러가 가을을 맞아 한층 차분해졌다. 


이처럼 가을 MLBB 톤은 캐주얼룩부터 시크룩까지 다채롭게 매치할 수 있다.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 12 뉘 앵콩그루, 4만 5000원

출처입생로랑

입생로랑의 신상 매트 립이다. MLBB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컬러라 톤을 가리지 않고 강추다. 


예리하게 커팅된 립스틱이 풀 립을 한결 쉽게 그릴 수 있도록 해준다. 각질 부각 적고 립밤 위에 덧발라도 발색력 굿굿.


#3 이영애

다음은 여전히 세월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는 이영애의 화보다. 


블랙 룩에 화사한 레드 오렌지 립을 발라서일까. 무결점 피부가 더욱 돋보인다.

후, 공진향 미-럭셔리 립 루즈, 24호 레드오렌지, 3만 6000원

출처

이영애가 바른 레드 오렌지는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해주고 피부 톤을 환하게 만들어주는 마성의 컬러다. 


패키지도 매력적이다. 신라 시대 금관을 모티브로 해 화려한 연꽃 문양을 새겼다. 


동백 오일을 함유해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는 멜팅 텍스처다. 탈부착 가능한 립브러쉬 구성도 마음에 쏘옥.


#4 천우희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103 메이크 미 로지, 2만 5000원

출처VDL

좀 더 화사한 MLBB를 찾는다면 천우희가 픽한 VDL의 신상 매트 립스틱을 눈여겨보길. 


브라운, 코럴 메이크업과 착붙인 컬러다. 오일을 머금은 다공성 매트 파우더가 입술을 촉촉하게 해줘 매트 립 입문자에게 추천할 만하다.

입술츄

작성자 정보

스타일에이드

톡 쏘는 스타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