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스타일에이드

다크서클, 가리는 법부터 없애는 법까지!

스타일에이드

3,05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그래픽=계우주

왠지 피곤해 보이고 아파 보이는 느낌을 주는 다크서클은 첫인상에 큰 영향을 끼친다.

독거

다크서클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핫한 컨실러부터 피부 속부터 다크서클을 지워줄 기초템, 이너뷰티 푸드들을 모아봤다. 이제 그만! 팬더 눈, 너구리 눈에서 탈출해보자.


#1 컨실러

출처그래픽=계우주

다크서클은 밝은 컬러로 커버해야 전체적인 얼굴 톤이 칙칙해지지 않는다. 푸르스름한 다크서클은 보색인 오렌지, 옐로, 코랄 등 일명 ‘연어색’으로 커버하면 된다. 피부가 얇은 눈가는 환절기에 쉽게 건조해지므로 스틱보다 리퀴드 제형을 추천한다.


밝고 화사하게 커버해주고 하이라이터로도 쓸 수 있는 ‘더샘’, 촉촉한 텍스처로 들뜸 없이 착붙 하는 ‘한스킨’, 다크닝이 다소 아쉽지만 커버력, 지속력 모두 높은 입소문템 ‘루나’, 푸르스름한 다크서클의 완벽한 보색을 뽐내는 ‘클리오’의 컨실러를 추천한다.


#2 기초템

출처그래픽=계우주

피부가 얇은 눈가는 쉽게 예민해지기 때문에 고농축의 기능성 크림을 한꺼번에 많이 발라선 안 된다. 녹두 콩 정도의 양을 충분히 흡수시켜주고 꾸준히 바르는 게 관건이다.


데일리 기초템으로 꼽은 추천템은 3종이다. 


먼저, 탄력, 영양 성분인 달팽이 점액 여과물,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 있는 ‘씨엘포’는 마사지 볼이 탑재돼 아침, 부기 해소에 탁월하다. 눈가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에 비타민 A, B, C, E를 고루 흡수시킬 수 있는 ‘보타닉힐보’, 촉촉하고 산뜻하게 쏙 흡수돼 아이크림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빌리프’도 다크서클 완화에 효과적이다.


#3 아이 패치


출처그래픽=계우주

다크서클과 같이 좁은 면적은 눈가 전용 아이 패치를 활용해보길! 1일 1팩으로 부담 없는 아이 패치들을 모아봤다.


‘낫포유’는 다크서클 완화에 효과적인 연어를 가득 담았다. 다크서클을 완화해준다고 알려진 대표적인 미백 성분 ‘연어 DNA 추출물(PDRN)’이 무려 10만ppm이나 함유됐다. 향마저 연어다. 


‘쁘띠페’는 안색을 밝혀주는 24K 순금, 칼슘이 풍부한 진주 가루가 함유됐다. 예민한 눈가에 자극은 덜 주면서, 보습·미백·주름 관리까지 올인원으로 케어할 수 있다. 가성비 갑템 ‘페이스인페이스’의 아이 패치도 데일리로 제격이다. 


#4 이너뷰티

출처그래픽=계우주

다크서클이 심한 편이라면 꾸준히 미백템을 발라주는 것뿐만 아니라, 피부 속부터 노화를 방지하고 톤을 맑게 해주는 ‘이너뷰티’도 신경 써줘야 한다.


연어의 붉은색 살에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아스타잔틴, 비타민 E가 함유돼 있다.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부종을 줄여주는 효과도 있다. 녹차수 혹은 녹차 티백을 활용해 눈가를 케어해주면 전체적인 얼굴 톤을 밝힐 수 있다. 


브로콜리도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 E가 풍부해 눈 밑을 환하게 밝혀주며,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당근, 모세혈관을 강화해주는 양배추도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아자!아자!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