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한 번쯤은 발라봐야 할 수분크림 베스트셀러 5

조회수 2018. 10. 19. 13:0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소희 


잘 고른 수분크림 하나가 어떠한 케어보다 중요한 계절이 왔다. 


꾸준한 인기로 검증받은 각 브랜드의 대표 수분크림들은 어떤 게 있을까! 


건조한 가을, 겨울을 대비해 어떤 수분크림을 구매할지 고민이라면 주목해보자.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은 출시 이래 꾸준한 인기를 자랑한다. 피부 타입 가리지 않고 인생템으로 꼽히는 크림 중 하나! 최근 대용량 리미티드를 출시해 가성비까지 겟하고 나섰다.


야생 스트로베리 새싹과 블랙베리 등 천연 보습 인자들을 함유해 피부에 착! 정착하는 촉촉한 수분감이 특징이며, 피부 안팎의 보습과 윤기를 고루 채워준다. 묵직하거나 오일리하지 않으면서도 수분 지속력이 뛰어나다. 


밀리지 않는 사용감으로 메이크업 전, 나이트 케어까지 모두 바르기 좋다. 주의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러들에게도 강추!  


비오템아쿠아수르스도 오랜 기간 베스트셀러로 손꼽힌다. 피부 상태에 따른 4가지 텍스처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다. 


그중에서 건성용 아쿠아수르스는 산뜻한 밤 인 젤 제형이라 이맘때 바르기 딱 좋다. 리치한 편이지만 겉돌지 않고 끈적임이 없다.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무겁지 않아 아침저녁 모두 굿!


온천수 속 플랑크톤이 수분을 공급해주고 발효 성분이 수분 증발을 막아준다. 


환절기 피부 가뭄이 심한 편이라면 유분기가 적당히 감도는 수분크림이 제격. 피지오겔데일리 모이스처 테라피 페이셜 크림은 무향 크림으로 남녀노소 두루 인기가 꾸준하다. 


피부의 보호막이라 할 수 있는 지질층과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돼 피부 속 수분 장벽을 강화해준다. 유분감이 부담스럽다면 밤에 듬뿍 바르고 자보길! 


특히 여드름,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크림이라 여드름성 건성러들에게 딱이다.


크리니크에서는 핑크 수분크림 '모이스춰 써지'가 단연 베스트셀러였다. 여기에 에센스 함량을 높인 모이스춰 써지-인텐스 스킨 포티파잉 하이드레이터가 지난 2011년 출시된 이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차고 건조한 한국의 겨울 날씨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된 하이드레이터는 이맘때부터 오는 봄까지 쭉 사용하기 좋다. 


쫀쫀하고 리치한 텍스처가 거친 피부 각질들을 잠재워주는데, 막을 덧씌워주는 듯해 민감러나 지성보다는 수부지, 건성에 추천!


히말라야너리싱 크림도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유분감 풍부해 오랜 보습감을 선사하지만, 끈적하거나 미끌거리지 않아 폭넓은 연령대에서 인기가 높다. 


건성러라면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좋지만, 텍스처가 묵직하기 때문에 유분러에겐 나이트 케어용으로 적합하다. 


바디로션 대용으로 썼을 때 인생템으로 손꼽히는 크림이기도 하니 참고하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