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 인생 그만, 호캉스·바캉스 필수템! 캡슐 앰플 5

조회수 2019. 6. 25. 18:4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소희 


깨지진 않을까, 새진 않을까, 여닫는 사이에 변질되진 않을까. 


고농축의 기능성템들을 대하는 자세는 늘 조심스럽다. 


여행지에 챙겨 가려 공병에 옮기다 보면 버려지는 양도 상당하다.

여행지에서도 평소 꾸준히 해오던 딥한 케어를 할 순 없을까!?

여행 갈 때마다 언제 받았는지 기억도 모르는 샘플들을 주섬주섬 챙기지 말고 이젠, 작지만 알찬 ‘캡슐 앰플’을 챙겨보자.


위생적이면서 휴대 간편하고, 하나만 발라도 딥한 보습 케어를 해줄 수 있는 일회용 캡슐 앰플들을 모아봤다! 


보습, 진정, 모공 케어를 할 수 있는 앰플이 캡슐에 담겼다.


출시 전 임상실험에서 겉보습 개선율 257%라는 결과를 얻었다고 하니 어떤 보습템을 발라도 돌아서면 건조해지는 건성, 수부지에 추천한다. 


흡수 빠르고 끈적이지 않아 유분러들의 여름철 올인원 기초템으로도 강추!


캡슐 하나의 양이 넉넉한 편이라 레이어링 하면 보습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개봉 후 다회 사용은 비추) 


눈가와 입가에 한 번, 얼굴 전체에 한 번, 목까지 한 번 더 발라주기에도 충분하다.


흡수가 빠른 편은 아니지만 흡수가 된 뒤로는 보습 지속력이 꽤 높아 여행지에서도 스페셜한 수분 케어를 할 수 있다. 


캡슐과 앰플로 구성된 원데이 키트다. 


히알루론산과 센텔라 추출물이 동결 건조된 캡슐을 손바닥 위에 놓고, 앰플을 섞으면 캡슐이 녹으면서 ‘신선한’ 히알루론산+시카 에센스가 만들어진다.


마무리감이 산뜻해 민감성 피부는 물론, 지복합성 피부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깊은 보습력을 원하는 건성은 수분 크림을 하나 더 챙기는 것이 좋다.


고농축 앰플 특유의 미끈거리고 답답한 사용감이 꺼려졌다면, 가벼운 세럼 제형의 캡슐 앰플을 추천한다. 번들거림 없는 실키한 마무리감이 일품이다.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피부에 보습,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엄마와 같이 쓰는 안티에이징템으로 강추!


지난 2월 출시된 달팡의 신상 안티에이징템이다. 


자연 유래 성분이 98% 담겨 민감러들의 기능성템으로 제격이다. 식물성 오일의 깊은 영양감과 보습감, 피부 톤 개선 등을 겟할 수 있다.


평소 페이스 오일을 단독으로 바르기 버거워하는 편이라면 데일리로 쓰기엔 다소 버거울 수 있으며, 레티놀이 함유돼 낮에 사용할 땐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발라줘야 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