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직전, 지금 딱 필요한 바디 스크럽 세일템5 (feat.올리브영)

조회수 2019. 5. 21. 17:2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오서린 


누구보다 빠르게 핫템을 겟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리스트 ‘겟잇나우’. 지금 당장 겟 해야 할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


이번엔 올리브영에서 5월 최대 50% 세일 중인 스크럽템들을 모아봤다.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을 앞두고 피부결 정돈, 각질 제거가 필요하다면 할인할 때 알뜰하게 쟁여놓자! 


#1 상큼한 저자극 스크럽

트리헛 '시어 슈가 스크럽 트로피칼 망고'는 상큼한 오렌지와 망고 향이 나는 저자극 바디 스크럽 제품이다. 시어 버터가 각질을 제거해줘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자연 추출 성분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준다.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면, 입자를 물에 충분히 녹인 다음 피부에 올려 부드럽게 롤링해주는 게 좋다.


#2 자연의 향이 가득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향기가 나는 이브로쉐 '레 쁠레지르 나뛰르 슈가 바디 스크럽'은 입자가 부드러운 슈가 텍스처다. 각질을 부드럽게 완화해주며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코코넛부터 부르봉 바닐라, 만다린 레몬 시더, 오렌지 블로썸 라벤더 쁘띠 그레인까지 총 4가지 향이 있다.


#3 지친 피부에 생기 UP

지오마 '마이벌스데이 바디스크럽'은 캐모마일, 수레국화, 엘더플라우, 사향장미씨 오일, 호호바씨 오일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보습과 탄력에 효과적이다. 진정 효과도 뛰어나 지친 피부를 투명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4 모공까지 딥 클렌징 

피부가 칙칙하고 건조하면 세인트이브스 '살구 스크럽 바디워시'를 사용하자. 샤워만 해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호두나무 열매 껍질 가루와 살구 추출물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상쾌하게 제거해준다.


#5 마무리까지 산뜻ㆍ촉촉

닥터틸즈 '엡섬 솔트 바디 스크럽 핑크 히말라얀'은 핑크 히말라얀 솔트와 엡섬 솔트, 오렌지 껍질 오일, 시어버터가 함유돼 보습과 피부의 탄력을 끌어올려준다. 핑크 미네랄 성분이 들어 있는 고운 입자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민감한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쫀쫀하고 부드러운 제형은 헹굼 후 잔여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