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따끈 신상 맞이! 2019 해피 뉴 뷰티템 6

조회수 2019. 2. 11. 09: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재은


코덕들의 마음을 떨레게 할 신상 뷰티템들이 등장했다. 


아이크림, 수분크림, 파운데이션, 립스틱 등 피부 케어와 메이크업에 있어 단계별로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특히 올해는 신상뿐 아니라, 이전에 있던 제품을 보완한 리뉴얼 제품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 기초부터 색조까지 2019년 1월 출시된 뷰티 신상템들을 모아봤다.


#1. 스팟 트리트먼트

출처: 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 링클 & 리프팅 골든 박스, 3만 8000원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한정판 안티에이징 박스다. 스팟 트리트먼트와 안티에이징 밴드, 골든 박스 파우치까지 한 번에 겟할 수 있다. 


주름을 쫀쫀하게 끌어올려 주는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와 얼굴부터 목까지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안티에이징 밴드 4종이 포함됐다.


#2. 아이 크림

출처: AHC 제공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5만 8000원, 30ml

벌써 7번째 리뉴얼된 AHC 아이크림이다. 국민 아이크림이라고 불릴 정도로 검증된 뷰티템!


눈가에만 바르는 것이 아니라, 팔자, 미간 등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어 가성비가 갑이다. 특히 가벼운 제형에 비해 보습감이 깊어 산뜻하게 피부 탄력을 강화할 수 있다.  


#3. 수분 크림

출처: 키엘 제공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7만 8000원, 125ml

보습력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수분 크림 계의 강자, 키엘에서 수분량, 촉촉함 등을 이전보다 2배 이상 높인 페이셜 크림을 선보였다. 


피부 수분 보유력을 더해주는 빙하 당단백질 성분이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밤낮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어 지금 같이 건조한 계절에 안성맞춤이다.


#4. 파운데이션

출처: 셉 제공
셉(SEP),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 2만 4000원, 30ml

무거운 파운데이션이 싫다면 셉의 랩핑 파운데이션을 주목하길. 랩을 감은 듯이 얇고 가볍게 밀착된다. 


파운데이션 속 히알루로스무스가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주고, 천연 과일 성분의 랩핑 포뮬라가 피부 결을 매끈하게 커버한다. 컬러는 쿨톤, 웜톤 등 피부 타입에 따라 6가지 컬러로 사용할 수 있다. 


#5. 멀티 팔레트

출처: 3CE 제공
3CE, 프로 멀티 블러쉬 컬러 팔레트-퓨어 플레이, 5만 9000원, 25.8g

코덕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3CE 한정판 스페셜 키트다. 10주년 기념으로 나온 만능 팔레트로, 블러셔와 아이 섀도우, 쉐딩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발색 되는 것은 기본, 상큼한 과즙을 넣은 듯한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정 수량 브러시가 단독으로 구성됐으니 참고하길.


#6. 립스틱

출처: 디올 제공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4만 2000원, 6ml

찬바람에 입술이 푸석하다면 디올의 신상 립 제품으로 촉촉함을 더하자.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는 수분을 공급하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입술을 생기 있게 만든다. 


단독으로 사용하면 집중 립 케어를 할 수 있고, 다른 립 제품과 듀오로 사용하면 볼륨감 넘치는 플럼핑 효과가 나타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