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하도 답답해서 만든 화장품 5

조회수 2019. 5. 22. 14:2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소희 


메이크업을 하도 많이 하다 보니 기성 화장품으론 성에 차지 않는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나섰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뷰티 브랜드를 런칭하고 있는 것이다.

수십 년간 축적된 메이크업 경험을 고스란히 담은 뷰티템들은 깐깐한 코덕들 사이에서도 ‘대체불가템’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의 믿고 쓰는 인기템들을 모아봤으니, 이제 평범한 데일리 메이크업에 프로의 손길을 살짝 가미해보자.


청담29는 27년간 뷰티 교육 전문가로 활동해온 안병숙 미즈노블 원장이 런칭한 브랜드다. 


최근 ‘화장은 하는 것보다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라는 자신만의 철학을 담아 올인원 보습템 겸 ‘메이크업 스타터’를 출시했다.


비타민C의 176배, 코엔자임Q10의 856배의 황산화력을 가진 수소 성분을 담아 깊은 보습력을 선사하고, 피부의 멜라닌 생성을 억제, 염증을 완화해준다. 


점성이 살짝 있는 에센스 제형인데 바르자마자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끈적임 없이 촉촉함만 남기는 신박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추천평

여름철 메이크업의 밀착력, 지속력이 아쉽거나 수시로 속당김, 건조함이 느껴지는 이들에게 강추! 특히 소량 바른 다음 베이스를 올렸을 때의 은은한 광채가 일품이다.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조성아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대표템은 단연 ‘3초 섀도’로 알려진 ‘16 아이 매거진’이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2컬러가 눈 모양에 맞춰 7:3 비율로 나뉘어 있는 형태다. 


함께 구성된 미니멀한 브러쉬로 한번 쓱 쓸어 그대로 아이홀을 지나가면 곰손도 아이 메이크업 블렌딩 끝! 


추천평

소량만 발라도 금손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으니, 꼭 바르기 전 가볍게 털어 사용하길.



쿠션에게 커버력과 지속력을 바랄 수 있게 해준 정샘물 뷰티‘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도 빼놓을 수 없다. 


쿠션은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지난 2015년 뷰티 브랜드를 런칭한 이래 베스트셀러로 손꼽힌다.


천연 보습 성분을 함유해 건성 피부에게 인기가 높은데, 커버력, 지속력도 뛰어나 피부 타입 가리지 않고 코덕들 사이에서 인생 쿠션으로 등극 중이다. 


추천평

무너짐 없는 쿠션은 없지만 무너짐이 예쁜 쿠션은 존재할 수 있다. 덧발라도 뭉침 없어 수정용으로 좋은데, 양 조절에 주의해야 피부가 두꺼워 보이지 않는다.



우현증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뷰티 브랜드 ‘수마노’에서는 메이크업 베이스로 쓰기 좋은 선크림을 겟해보자.


‘굿 걸 굿 라이트 선 스크린’은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주는 톤 업 선크림이다.


촉촉하고 수분감 있는 텍스처라 속건성 타입에게 딱이다. 엘더플라워, 수퍼베리 추출물이 함유돼 영양, 보습, 결 개선에도 탁월하다.


추천평

크림처럼 촉촉하게 발리면서 실키하게 마무리돼 메이크업 전에 바르기 부담 없다.



국내 1호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원장은 지난 2011년 뷰티 브랜드 ‘리즈케이’를 런칭해 순수 비타민C를 담은 ‘퍼스트C’ 라인을 선보였다.


홈쇼핑 대란템에 등극하는 등 화제를 모으더니 최근엔 그 인기에 힘입어 비타민 함량(13만→13만 5000ppm)을 더욱 높인 신상 세럼을 출시했다. 


주름, 미백, 리프팅 관리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 결과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입소문 간증템이다. 


추천평

끈적임 없이 가볍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다음 날 아침, 한층 맑고 쫀쫀해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여름철 자외선 노출이 많고 피로해지기 쉬운 피부에 제격!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