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부터 뷰티까지! 올해의 팬톤 컬러 신상템 8

조회수 2019. 1. 23. 11:1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일에이드

By. 이재은


컬러 트렌드를 알아두면 쏟아지는 신상 중에서 꼭 '겟'해야 하는 아이템을 고르기도 쉬워진다. 


팬톤은 리빙 코랄을 메인으로, 편안함과 강렬함, 내추럴하면서도 도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각양각색의 색상들을 '올해의 컬러'로 선정했다. 


올해의 컬러를 발표하자마자 각 브랜드에서도 팬톤 컬러가 담긴 신상템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패션부터 뷰티까지! 팬톤 컬러 신상 아이템이 무엇인지 파헤쳐 봤다.


#리빙 코랄 X VDL

VDL은 매해 팬톤과의 협업을 통해 올해의 컬러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총 12개의 아이컬러로 구성된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 6.4이 메인! 


리빙 코랄을 포함해 이와 잘 어우러지는 11개의 섀도우로, 메이크업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VDL 아이 북 하나만 소장해도 따뜻하고 감성적인 리빙 코랄 아이 메이크업을 생생하게 연출할 수 있다. 


#제스터 레드 X 헤라

황금돼지해를 맞이한 기념으로 헤라에서 준비한 골든 피그 컬렉션도 눈여겨보길. 헤라의 에이지 리버스 쿠션 팩트 커버에는 복을 불러오는 황금 돼지 그림이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커버의 컬러가 제스터 레드와 같아 휴대용으로 갖고 다니기에도 근사하다는 것이 장점.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니 백 속에서 멋스럽게 꺼내 수정 메이크업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토피 X 스텔라

멀티 하이라이터 하나만 있어도 메이크업이 쉬워진다. 스틸라의 헤븐스 휴 하이라이터는 하이라이터, 쉐딩, 치크까지 1석 3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손끝과 브러쉬, 스펀지 등 도구를 이용하면 보다 편리하다. 토피 컬러와 닮은 따뜻한 브론즈 베이스에 골드 펄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하얀 피부보다는 어두운 피부에게 잘 어울린다. 은은한 바세린 광까지 표현 가능. 


#피에스타 X 크리니크

크리니크 신상템은 이름처럼 드라마틱한 효과를 얻을 수 있겠다. 립스틱 중앙에 립 밤이 위치해 립스틱의 기본인 발색력은 물론, 립 케어까지 해준다.


21호 피치팝은 레드 계열의 피에스타와 비슷해 봄, 여름에 맞는 상큼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총 49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으니 본인의 입술 색에 맞는 컬러를 찾아보길. 


#아스펜 골드 X 게스

황금돼지를 연상케 하는 맨투맨이다. 게스에서 선보인 레인보우 자수 맨투맨 옐로우 컬러는 즐거움과 생동감을 나타내는 아스펜 골드와 닮았다.


남녀공용으로 출시된 맨투맨으로 오버핏을 즐기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통이 넓은 연한 데님 팬츠와 컬러감을 맞춘 비니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캠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클립스 X 유니클로

유니클로에 가면 더욱 트렌디해진 체크 아이템을 만날 수 있겠다. 지난해 열풍을 일으킨 체크 아이템이 올해의 컬러, 이클립스와 만나 모던한 팬츠로 재탄생했다. 


유니클로 체크 팬츠는 같은 이클립스 컬러의 체크무늬 재킷과 함께 발목까지 오는 앵클 부츠를 매치하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슈트룩이 완성된다. 베이직한 화이트 티셔츠와 운동화를 매치해도 좋다. 


#테라리움 모스 X 안다르

요가복으로도 팬톤 컬러를 즐길 수 있다. 안다르의 에어코튼 베티버는 요기, 요기니들에게 패션 감각을 선사해줄 것이다.


테라리움 모스 컬러가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 기능성 또한 무시할 수 없다. 발목 와이드 밴딩이 하체를 안정감 있게 감싸줘 움직임이 자유롭다. 작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로 활용성까지 잡았다. 


#핑크 피콕 X 빅토리아 시크릿

빅토리아 시크릿의 라이틀리 라인 데미 브라는 고급스러움이 가미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신상이다. 


립 라인 패턴으로 발랄함과 동시에 섹시함을 강조했다. 브라의 디자인은 데미. 2/3컵 정도로 가슴이 푸시 업 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화려한 언더웨어를 좋아하는 이에게 안성맞춤.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