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패치 스타일

‘여신강림’ 문가영표 여신 룩 (feat. 에트로)

문가영, 문소리, 선미, 이진욱과 '에트로'의 만남

11,68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문소리, 이진욱, 문가영, 그리고 선미. HOT한 스타 4인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에트로(ETRO)’와 만났습니다.

고급스러운 섹시미를 뽐낸 문소리부터 으른 남성미 폭발한 이진욱,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문가영, 트렌디한 캐주얼 무드를 자아낸 선미까지, 각각 다른 매력을 지닌 4명의 스타들이 소화한 ‘에트로’의 2021 S/S 컬렉션.


따뜻한 봄 느낌 물씬 풍기는 ‘에트로’ 2021 S/S 컬렉션과 이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한 스타들의 매력 속으로 빠져볼까요?

고급스러운 섹시란 이런 것 ‘문소리’

문소리가 파격과 섹시의 경계를 오가는 강렬한 원피스 룩을 선보였습니다.


문소리는 에트로와 함께한 2021 S/S 화보에서 파격적인 아름다움을 뽐내 눈길을 끌었는데요. 대표작 ‘바람난 가족’에서 모티브를 얻은 이번 화보에서 문소리는 특유의 카리스마와 섹시함으로 다양한 원피스 스타일링을 드라마틱하게 소화했죠.

페이즐리 패턴의 빨간 원피스에 빨간 하이힐을 매치한 문소리. 의자에 앉아 다리를 꼰 모습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네요.


다리만 꼬았을 뿐인데 사진을 뚫고 나오는 아우라, 느껴지지 않나요?

문소리는 하늘하늘한 원피스와 로브까지 완벽 소화했죠.


고급스러운 섹시란 이런 걸까요? 문소리는 다른 아이템 없이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보여줬습니다. 2021년, 다시 돌아와 더욱 반가운 ‘바람난 가족’의 문소리. 에트로 2021 S/S 컬렉션을 고혹적으로 소화한 문소리의 패션에 주목해보세요!


내 남친이 입어줬으면 좋겠는 봄 패션 ‘이진욱’

두 번째 주인공은 마성의 매력을 가진 남자 ‘이진욱’입니다.


이진욱과 에트로가 함께한 화보가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를 통해 공개됐는데요.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심을 뒤흔들었죠!

이번 화보에서 이진욱은 다양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요.


캐주얼한 데님, 유니크한 수트 등 완벽한 테일러링을 자랑하는 에트로의 맨즈 컬렉션을 완벽 소화, 마성의 남친 룩을 완성했습니다.

에트로의 2021 S/S 맨즈 컬렉션이 정말 찰떡처럼 잘 어울리는데요.


비주얼, 눈빛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은근해서 더 심쿵하게 만드는 미소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를 자아냈죠.


바닷가에 강림한 여신님 ‘문가영’

문가영이 봄의 여신 같은 자태를 물씬 뽐냈습니다.


최근 문가영과 에트로의 만남이 앳스타일 화보를 통해 공개돼 관심을 모았는데요. 화보 속 문가영은 화사한 자태를 드러냈습니다. 마치 전작 ‘여신강림’의 이름처럼 말이죠.

이번 화보에서 문가영이 입은 에트로 컬렉션의 분위기도 심상치 않습니다.


문가영이 입은 에트로 컬렉션은 화려한 패턴, 페미닌한 실루엣이 도드라지는데요. 바로 지중해를 모티브로 했기 때문. 우아하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것이 특징입니다.

2021 S/S 시즌 역시 라탄백이 인기를 모을 거 같습니다.


사진 속 문가영은 슬리브리스 원피스에 라탄백을 들었는데요. 청량미는 물론, 유니크한 매력까지 느껴집니다. 이번 시즌! 여신 같은 무드를 원한다면, 문가영의 스타일을 참고해 보세요.


봄, 여름 느낌 뿜뿜하는 스타일리시함 ‘선미’

선미의 장르는 선미라고 하죠? 선미가 또 한번 강렬한 모습으로 자신만의 장르를 개척했습니다.


선미는 마리끌레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바로 나날이 성장하는 선미의 모습과 잘 어울리는 ‘에트로’를 입고요.

선미는 최근 신곡 ‘꼬리’ 활동으로도 파격적인 행보를 보였는데요.


이번 화보에서 역시 대체할 수 없는 성숙미를 드러내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렸습니다. 에트로의 2021 S/S 뉴 컬렉션과 함께 자유분방함을 가득 쏟아냈죠.

선미는 뉴 컬렉션의 포인트인 과감한 패턴까지 멋스럽게 소화해냈습니다. 짧은 팬츠로 장점인 각선미를 드러내는가 하면, 패턴 자켓, 원피스를 입고 마치 춤을 추는 듯한 포즈를 취하며 시크하게 연출했죠.


거침없는 포즈, 표정, 스타일까지 어느 것 하나 선미는 자신만의 무드로 승화시켰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