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구찌부터 디올까지, 명품 뮤즈가 된 케이팝 스타들

조회수 2020. 11. 4. 2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 뷰티 업계에서 케이팝 스타들을 찾는 건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에서 인기와 영향력을 드러내고 있는 케이팝 스타들이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엑소부터 블랙핑크까지, 명품 브랜드의 뮤즈로 광범위하게 활동하는 케이팝 스타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샤넬 / 빅뱅 지드래곤 - 블랙핑크 제니

빅뱅의 지드래곤과 블랙핑크 제니는 각각 '인간 샤넬'로 불리며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샤넬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지드래곤과 제니가 SNS, 화보 등에서 착용하면 "제니 가방" , "지드래곤 가방" 등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어 전국 품절 현상을 일으키곤 합니다.



디올 / 엑소 세훈 - 수지 - 블랙핑크 지수

프랑스 글로벌 패션 브랜드 디올은 한국에서 아이돌을 이용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인지도를 올렸습니다. 수지를 뮤즈로 발탁, 최근에는 디올맨의 새로운 얼굴로 엑소 세훈을 선정했는데요. 여기에 디올 뷰티는 블랙핑크의 지수를 뮤즈로 기용하며 힘을 실었습니다. 



구찌 / 엑소 카이 - 아이유

구찌는 엑소 카이와 아이유가 앰버서더로 활약 중입니다. 카이는 2년 전 구찌 코리아 앰버서더, 작년 9월엔 구찌 아이웨어, 올해는 글로벌 앰버서더로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드라마 '호텔델루나'로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모은 아이유는 구찌 코리아의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최근 구찌는 대림미술관에 전시회를 개최하며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공간을 마련했는데요. 앰버서더인 카이와 아이유가 직접 모바일 가이드 녹음에 참여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불가리 / 엑소 수호 - 블랙핑크 리사

엑소 수호와 블랙핑크 리사는 이탈리아 브랜드 불가리의 앰버서더로 선정됐습니다. 두 사람은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했는데요. 스타일리시한 면모부터 사랑스럽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생로랑 / 블랙핑크 로제

블랙핑크 로제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 중 하나인 생로랑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 중입니다. 지난해 로제는 파리에서 열린 생로랑 쇼에 참석했는데요. 프론트 로우에서 생로랑 쇼를 빛냈습니다. 이어 공식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인간 생로랑'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몽클레르 - 뉴이스트 민현

뉴이스트 황민현은 작년부터 명품 패딩으로 잘 알려진 몽클레르의 한국 엠버서더로 2년 연속 브랜드의 공식 초청을 받아 패션위크를 찾고 있는 등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펜디 / 갓세븐 잭슨

갓세븐 잭슨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펜디의 중국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잭슨은 2년 전 밀라노에서 열린 '밀라노 패션위크' 펜디 패션쇼 엔딩 무대에서 최초로 노래를 부르며 시선을 모은 바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