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패치 스타일

다리가 기이이이일어 보이는 ‘제니’ 스타일

76,66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키도 커 보이고 싶고, 날씬해 보이고 싶고.... 단점들을 쏙쏙 보안하면서 다리도 길어 보이게 하는 하이 웨스트 패션이 인기입니다. 하이 웨이스트 패션은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데요. 블랙핑크 제니부터 에이프릴 나은까지, 스타들이 푹 빠진 하이웨스트 스커트 패션을 모아봤습니다. 



블랙핑크 제니는 클래식하면서도 국적 불문 누구에게나 익숙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투피스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탑은 크롭 기장, 스커트는 하이웨스트 스커트로 여성미를 강조했습니다. 특히 밑단으로 갈수록 넓게 퍼지는 A 라인 스커트로 우아한 분위기까지 챙겼죠. 상의와 스커트는 모두 샤넬 2020/21 크루즈 컬렉션, 가격 미정.


레드벨벳 조이는 레이어드 골지 민소매 위에 하이 웨스트 데님 스커트로 싱그러운 매력을 뽐냈습니다. 특히 짧은 미니스커트에 롱부츠를 매치해 긴 다리를 한층 강조했는데요. 가죽 소재의 롱부츠를 선택해 펑키한 느낌을 더했네요. 



한보름은 단정하면서 트렌디한 투피스 셋업을 착용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테일러드 칼라가 클래식하고 단정한 무드를 완성해 주는데요. 미니멀한 기장의 하이 웨스트 스커트로 날씬하고 세련된 아웃핏을 연출했습니다. 투피스는 커먼유니크, 가격은 6만 4,000원.




정수정은 화이트와 그레이, 블랙 컬러를 활용한 무채색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단조로운 컬러 사용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강조했는데요. 특히 브라운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고, 넓게 퍼지는 A 라인 스커트로 페미닌한 무드를 강조했습니다. 정수정이 착용한 스커트는 랄프로렌 가격은 $1,290.




에이프릴 나은은 귀여운 프릴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프릴 크롭 탑과 허리 밴딩이 포인트인 스커트로 러블리한 룩을 완성했는데요. 넓은 폭의 밴딩 스커트가 나은의 얇은 허리 라인을 강조했습니다. 스커트는 크랭크, 6만 8,000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