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패치 스타일

가디건 입고도 슬림해보이는 '손나은'

169,02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가을 패션을 준비하며 우선 체크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바로 내가 가지고 있는 아우터를 파악하는 일인데요. 유행을 타는 아우터를 구매하면, 다음 시즌에는 입기 부담스럽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유행을 타지 않고 매 시즌 트렌디하게 소화할 수 있는 아우터를 정리해봤습니다. 스타들의 패션을 통해 본 가을 아우터 패션,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손나은은 독특한 형태의 니트 가디건으로 유니크함을 살렸습니다. 볼레로처럼 전체 기장은 짧지만 소매는 긴 형태인데요. 민소매와 매치해 스포티하면서 세련된 룩을 완성했습니다. 가디건은 시모네, 가격은 $90.




조보아는 내추럴하고 편안한 핏의 가디건으로 꾸안꾸 매력을 뽐냈습니다. 가디건은 간절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너와 매치 가능해 사계절 내내 활용하기 좋은데요. 조보아는 블루 컬러의 가디건을 화이트 이너에 매치해 시원한 느낌을 줬습니다. 가디건은 커먼유니크 제품으로, 가격은 2만 7,000원.




기온이 뚝 떨어진 요즘, 찬 바람은 막아주고 툭 걸치기만 해도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티셔츠와 셔츠를 레이어드하는 것인데요. 남주혁도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셔츠에 티셔츠를 레이어드하며 빈티지한 매력을 제대로 살렸습니다. 셔츠는 알써틴(r13), 가격은 63만 5,000원.



기은세는 가을 컬러가 물씬 느껴지는 자켓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크롭 스타일의 체크 패턴 자켓으로 트렌디한 포인트를 살렸는데요. 하이 웨이스트 와이드 팬츠를 함께 매치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줬습니다. 자켓은 온앤온, 가격은 32만 9,000원.




따뜻한데 가볍고 멋스럽기까지 한 자켓이 있습니다. 바로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활용하기 좋은 퀼팅 자켓입니다. 신다은은 클래식한 트위트 형태의 퀼팅 자켓으로 날씬한 핏을 살린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자켓은 시슬리 제품, 가격은 57만 8,000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