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패치 스타일

'단발병 유발' 여자 연예인 모음.zip

58,93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마음이 싱숭생숭해지는 가을, 과감한 변신을 시도해보고 싶지 않나요? 그래서인지 주변엔 단발병에 빠져 있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스타들은 어떨까요? 긴 머리를 싹둑 자르고, 단발로 변화를 준 스타들의 모습을 준비했습니다. 개성 가득! 최근 단발머리로 파격 변신한 스타들을 모두 모았습니다. 



혜리's Pick! 칼단발

혜리는 최근 5년 동안 기른 긴 머리를 '칼단발'로 짧게 잘랐습니다. 그것도 직접 말이죠! 혜리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자르는 모습을 공개하며 훈훈한 약속을 했는데요. 바로 길러온 머리를 소아암 환우들을 위한 가발 제작 운동 본부에 기부한다는 것! 혜리의 변신이 더욱 예뻐 보이지 않나요? 

 



강소라's Pick! 태슬컷

깜짝 결혼 발표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 강소라가 '태슬컷'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습니다. 강소라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한글날 단발 자른 기념'이라는 글과 함께 단발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가벼우면서도 자연스럽게 뻗치는 스타일이 강소라와 찰떡이네요!

 


강한나's Pick! 레이어드 단발

강한나는 극 중 성공한 스타트업의 대표 원인재 역을 소화하기 위해 '레이어드 단발'에 도전했는데요. 지난 12일 열린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제작발표회에서 강한나는 "배역을 위해 망설임 없이 단발로 잘랐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캐릭터의 이미지를 레이어드 스타일로 세련되게 연출했습니다.

 


박하선's Pick! 단발 웨이브

박하선이 '단발 웨이브'로 변신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번 변신에는 이유가 있었는데요. 바로 카카오TV 웹툰 원작 웹드라마 '며느라기'의 민사린 역을 소화하기 위해 파격 변신도 서슴지 않았습니다.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웨이브 스타일이 돋보이는데요. 동글동글 굵은 웨이브가 정말 귀엽지 않나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