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이 입은 샤넬 '맨투맨' 얼마?

조회수 2020. 10. 23. 20:3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해는 정말 가을다운 가을이 왔네요. 푸른 하늘과 솜사탕같이 새하얀 구름, 선선한 바람.

활동하기 딱 좋은 요즘, 데일리룩으로 어떤 아이템을 활용하면 좋을지 살펴볼게요. 가을철 교복처럼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 '맨투맨' 스타일링에 대해 소개할게요.

월드 와이드 스타, 방탄소년단 지민 역시 맨투맨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입니다. 


지민이 착용한 제품은 샤넬 2020 시즌 더 아트 컬렉션 제품인데요. 컬렉션 당시 여성 모델이 입고 등장했는데요. 지민은 본인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어디든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보리 컬러에 독특한 로고 플레이가 특징인데요. 샤넬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캐주얼한 매력까지 챙겼네요. 


  • [패션 정보] 샤넬(CHANEL) / metiers d'art 2020 collection PULLOVER / $4,499

최근 세련된 사복 패션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 자리 잡은 레드벨벳 예리. 어떻게 맨투맨을 소화했을까요? 


예리는 귀여운 프린트가 돋보이는 오버핏 맨투맨을 선택했습니다. 그레이와 블루, 옐로우로 이뤄진 컬러웨이가 포인트인 제품인데요. 예리가 Pick한 맨투맨은 이벳필드의 제품입니다. 이벳필드는 스포티한 무드의 캐주얼 브랜드로 이미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패션 정보] 이벳필드(EBBETSFIELD) / EFF 베츠 맨투맨 그레이 / 5만 9,000원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악의 꽃'에서 열연을 선보인 김지훈! SNS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독특한 분위기로 어떤 룩이든 찰떡처럼 소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캐주얼한 맨투맨을 색다른 분위기로 연출했죠.


김지훈이 착용한 맨투맨은 왼쪽 가슴에 로고 패치가 가미돼 포인트로 작용했는데요. 자칫 무난해 보일 수 있는 블랙 맨투맨에 생기를 불어 넣었네요. 편하고 스타일리시한 간절기 템으로 제격입니다. 


  • [패션 정보] 아미(AMI)/ 아미 드 꾀흐 스웨트셔츠 / 48만 5,000원

최근 10대 사이에서 '수진병'을 유발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죠! 이번 주인공은 바로 (여자)아이들 수진입니다. 


수진은 워싱이 돋보이는 오버핏 맨투맨을 착용했습니다. 또한 귀여운 강아지들과 자연물이 조화를 이룬 포인트가 전면에 과감하게 배치됐는데요. 요즘 트렌드에 걸맞은 빈티지 무드가 눈길을 끕니다. 


수진이 착용한 맨투맨은 스컬프터의 제품인데요. 특히 이 맨투맨은 세상의 모든 동물들의 지속적인 후원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컬렉션이라고 합니다. 이 세상의 모든 동물들이 행복길만 걷길 바라며, 우리 다 함께 착한 소비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 [패션 정보] 스컬프터(SCULPTOR)/ Puppy Friends Tie-Dye Sweatshirt / 7만 9,000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