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패치 스타일

여자 연예인 실제 사용 니치 향수 4

59,11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계절이 바뀌면 쓰던 향수도 바꾸고 싶기 마련이죠. 향수는 첫 인상과 분위기를 결정하게 만드는 중요한 요소인데요. 지나가는 사람에게 좋은 향이 나면 뒤돌아본 경험 다들 있잖아요? 누군가에게 좋은 향이 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다면 니치향수에 도전해 보세요.

'니치향수'란 '틈새'라는 뜻을 지닌 이탈리아어 니치(nicchia)에서 파생된 말로, 극소수의 성향을 위한 프리미엄 향수를 뜻합니다. 


향수를 고를 때 흔한 향은 좀 피하고 싶은 생각이 들기 마련이죠. 나만의 향을 풍기고 싶다면 니치향수를 추천합니다. 니치향수가 낯선 분들을 위해 여자 연예인들이 실제로 연예인들이 즐겨 사용하는 제품을 소개해 드릴게요.


☆아이유

아이유가 즐겨 사용한다는 '아쿠아 디 파르마'의 '피코 디 아말피' 향 입니다. 피코 향은 국내 여성들에게 베스트셀러 제품인데요. 


향을 소개해볼까요. 상쾌한 시트러스 향이 가미된 무화과 향수에요. 탑 노트 원료로 자몽, 베르가못, 레몬, 시트론이 들어가 있어 마치 유럽의 어느 해변가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듯한 기분이 든답니다. 


부드러운 향과 함께 청량감도 느껴져서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향수랍니다. 아이유는 향수 뿐 아니라, 같은 브랜드에서 나오는 바디크림도 피코 향을 즐겨 쓴다고 하네요. 


☆혜리

혜리가 즐겨 사용한다는 '조말론'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향 입니다. 이 향수 또한 국내 많은 여성들의 인기 아이템으로 손 꼽히는 향이죠. 


신선한 배 향으로 시작해 프리지아의 향긋한 향이 서서히 퍼지며, 우디 향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혜리가 유튜브에서 평소 가방에 넣고 다닐 정도로 즐겨 뿌리는 향수로 소개한 바 있는데요. 평소 스탭들이 "혜리언니 냄새 나~"라고 얘기할 정도로 좋아하는 향이라고 하네요.



☆마마무 솔라

솔라가 최근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바이레도'의 '오드퍼퓸 라튤립' 향 입니다. 향의 네이밍에서부터 느껴지겠지만, 튤립 꽃향을 메인으로하고, 여기에 시원함이 더해진 향이랍니다. 


뿌린 직후 향을 맡고 있노라면, 마치 생화에 코박고 있는 기분이 든다고 하는데요. 여성스럽게 차려입고 뿌리면 딱일 것 같은 향입니다. 플로럴 베이스의 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손담비

손담비가 사용하는 향수는 '소울시즌스'의 '아프로디테 아일랜드'향 입니다. 손담비 SNS를 통해 평소 쓰는 향수로 소개됐는데요. 'A Midnight's Dream(한 여름 밤의 꿈)'이라는 로맨틱한 모티브로 출시 됐습니다.


향 네이밍을 보면 마치 여신이 쓸 것 같은 향인데요. 그럼 이건 그냥 저희끼리 이 향을 사용하면 여신이라 칭합시다. 탕탕! 결정! 인정?


아프로디테 아일랜드 향은 장미 향이 가미된 플로럴, 그린 계열이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를 내며 파우더리한 향이 감돈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